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10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이 글은 7년 전 (2018/8/09) 게시물이에요
첫날에 골차랑 갓세븐 같이 나오길래.. 생각남
대표 사진
익인1
피드백은 올라왔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우....둘이 만나겠네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드백햇ㄴ데 걍 내눈엔 변명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싫어... 빼박이먄서 아니라고 하는게 참 ㅋㅋㅋㅋㅋ 창작자란 사람들이 저래도 되나 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표절시비 저런거 벌어지면 모를거 같아도 가수들 사이에서 다 안다던데 소문돌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피드백 골차 공카에다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 똥때리네 어쨌든 했다 이거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티에서 여기 팬들 초반 반응 ㄹㅇ 띠용이였은데 익예 써.치해보니까 피드백 했냐는 글에 나도 정확히는 모르는데 하긴 했어~어디서 봤어~이렇게 댓 달더라.ㄹㅇ 얄밉 공카에 한거 쪽팔려서 말도 못하나벼 그게 한거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무리 가수는 아무 잘못 없고 너희 말대로 울림도 고답인거 아는데 팬덤까지 이러면 우리가 좋게 볼 수가 있나요.관련 직종이라 그런지 돌판 저작권 의식 낮은거 토 나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 이후로 전혀 진전 없구나..... ㅋㅋ 행사라 앨범 안 돌리나? ㅎ..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
15:36 l 조회 3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
15:36 l 조회 6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2
15:35 l 조회 15
아무생각없이 11시반을 11:30반이라고 보냄1
15:35 l 조회 9
아오 마플타는거 개지겨워
15:35 l 조회 20
잠실 올공 러브버그 발생1
15:34 l 조회 58
어떤 아이돌그룹 두명빼고 코한거같은데
15:34 l 조회 38
와우 남돌 성희롱은2
15:34 l 조회 39
이 정도 벌었으면 팬싸 한번 해도 되겠지3
15:34 l 조회 28
여기 나오는 남자가 쓴거 한국 갓 아니야??
15:34 l 조회 10
포타 추천해줄 사람
15:34 l 조회 4
내씨피는 자기들끼리 너무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회사도 밀어주게 된 케이스
15:33 l 조회 25
자기 씨피판 이상한거 잘 못 느끼나?
15:33 l 조회 49
근데 진짜 뜨면 까들도 같이 거하게붙는듯4
15:32 l 조회 29
어제 퐁퐁 울고 붓기생각해서 졸린데 한시까지 버티고 인공눈물 넣고 자니까 반만 부은거같애 눈이
15:32 l 조회 7
솔직히 여자연예인 괴롭히는거 대부분 여자일거같음..22
15:32 l 조회 70
어린팬들이 싸인받고 좋아하는거 너무 마음이 따뜻해짐
15:32 l 조회 18
최애 피디에프 진짜 열심히 따고 그랬었는데 이젠 안 땀
15:32 l 조회 21
러브버그 익충이니까 참으라는거 나만 짜증남?1
15:32 l 조회 24
우리 알페스플 타자 2
15:3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