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33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
이 글은 7년 전 (2018/8/10) 게시물이에요
내가 생각하기엔 딱 에프엑스까지 춤 실력 완벽한 것 같오 

당장 여그룹인 소녀시대랑 에프엑스만 봐도 춤 실력 대박이였잔ㄹ아
대표 사진
익인1
??? 남돌 포함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엔시티도 잘한다고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엔시티도 잘함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4
지나가던) 처음 이수만이 엔시티 체제 발표? 하고서 얼마나 잘하나 했는데 칠감보고 일단 클래스가 좀 다르다고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노래마다 다 달랐음... 슴 모든 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엔시티 손에 꼽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룹바이그룹 같은데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슴 말 나온 적 거의 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프엑스는 진짜 잘해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돌 포함이면 내기준 엔시티 퍼포 요새아이돌중에서도 손에꼽는다고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엔시티는 서커스수준으로 하던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킬잇 보는데 역시 패션의 세계는 이해불가다
15:58 l 조회 1
아 레몬탱 계속 생각나네 ㅋㅋㅋ큐ㅠ
15:58 l 조회 2
냉부해 다른 방송사로 판권 살 가능성 없나1
15:56 l 조회 25
젭티 망하면 냉부 프로그램 사라져 ...?2
15:56 l 조회 31
천러 버블 ㄹㅇ 효자네1
15:56 l 조회 29
근데 무도 가요제 계속 했으면 누가 나왔을지 궁금하다1
15:56 l 조회 9
이때싶3
15:55 l 조회 40
국내선예매 공지한 스트레이키즈 해외팬들 여론5
15:55 l 조회 175
신곡 연습기간 길었는지 짧았는지는 한멤버 보면 암
15:54 l 조회 47
아니면 엠사처럼 중국에서 투자받아서 살릴려나 젭티비씨3
15:54 l 조회 33
ㅎㅌㅎ 이번 노래 뭔가 아쉽다...4
15:54 l 조회 37
가요대전 갈 수 있는 방법
15:54 l 조회 27
아니 젭티 .. ㄹㅇ 없어지나2
15:53 l 조회 53
하... 너희는 뮤지컬 빠지지 마... 2
15:53 l 조회 30
내취향은 역시 내향인인듯3
15:53 l 조회 12
왠지 젭티비씨만 살리고 나머지가 부도일수도있을려나?7
15:53 l 조회 53
여돌 팬싸가 너무 가고싶다6
15:52 l 조회 18
정국 저거 외국인들은 번역이 이상하게 된건가?2
15:52 l 조회 60
jtbc 비긴어게인도 없어지나?1
15:51 l 조회 72
나 무도 가요제 바닷길 노래 좋아해3
15:5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