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33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
이 글은 7년 전 (2018/8/10) 게시물이에요
내가 생각하기엔 딱 에프엑스까지 춤 실력 완벽한 것 같오 

당장 여그룹인 소녀시대랑 에프엑스만 봐도 춤 실력 대박이였잔ㄹ아
대표 사진
익인1
??? 남돌 포함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엔시티도 잘한다고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엔시티도 잘함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4
지나가던) 처음 이수만이 엔시티 체제 발표? 하고서 얼마나 잘하나 했는데 칠감보고 일단 클래스가 좀 다르다고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노래마다 다 달랐음... 슴 모든 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엔시티 손에 꼽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룹바이그룹 같은데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슴 말 나온 적 거의 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프엑스는 진짜 잘해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돌 포함이면 내기준 엔시티 퍼포 요새아이돌중에서도 손에꼽는다고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엔시티는 서커스수준으로 하던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냅랩 겉에 싸는거 이름뭐야???2
9:52 l 조회 8
집에 뭔가 날파리 날아다니는 거 같아서 화장실 배수구 청소했거든?
9:52 l 조회 12
레몬탕 노래 되게 빨간맛 구성 느낌난다
9:52 l 조회 5
위시 일본팬미에서 보이미츠걸 무대만 기다림 ㄹㅇ
9:51 l 조회 3
홀랑아 2골만넣자1
9:50 l 조회 7
위시 보밑걸 노래 개좋아....2
9:49 l 조회 13
투바투 낫투두 나오는 전문가분들ㅋㅋㅋ 다들 왜케 입담잌ㅋㅋㅋ
9:49 l 조회 8
OnAir 홀란드 망연자실ㅋㅋㅋㅋ왤케 우5기냐
9:49 l 조회 12
오레오 방탄맛 우때?7
9:48 l 조회 21
알디원 로플 진짜 쩐다2
9:48 l 조회 20
러닝할때 들을 노래 추천좀7
9:48 l 조회 20
노르웨이 응원소리 개무서워ㅋㅋㅋㅋㅋㅋㅋ1
9:48 l 조회 14
요즘은 키워드에 집착하는거 별로 없던데
9:47 l 조회 9
소득으로 기준 나누는 청년 정책들 보면 내가 세대주여야
9:47 l 조회 17
정보/소식 강태오X원지안, 'KMA 2026' MC 발탁..'K-콘텐츠 대세' 특급 만남
9:45 l 조회 28
아 근데 참교육 배우들 인스타보니까 진짜 신념이란 얼마나 덧없는건지 알게됨
9:45 l 조회 79
정보/소식 6년만에 돌아오는 '해투'는 오디션…유재석·윤종신·장항준 유쾌 케미
9:44 l 조회 21
하이닉스 드뎌 떨어지네1
9:44 l 조회 80
키작공에 발작하는 사람은 높은 확률로 리버스든 타씨피든 키작공인데 자기 씨피보다 메이저여서임 5
9:43 l 조회 28
위시뮤비 이거 누구야?6
9:43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