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43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플레이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7
이 글은 7년 전 (2018/8/11) 게시물이에요
못해도 어느정도 봐줄만 할 정도면 상관 없는데 뚜두뚜두는 충격..
대표 사진
익인1
난 좋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난 오히려 도아 뚜두뚜두에서 반한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초반에 연생들 잘 모르니까 얼굴만 보고 도아 투표하다가 그 이후로는 안 했는데 뚜두뚜두 보고 다시 도아 투표하게 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 레디? 할 때 너무 좋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자신감에 비해 실력은 읭 싶었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춤은 잘 추던데 랩이 점 아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게 못하는줄 몰랐어서 더 충격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자신감 쩔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난 진짜 잘하는건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와장창까지야??? 그생각은 못해봤는데..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실력 없어도 끼있으면 ㄱㅊ은데 뭔가 김도아 랩하는건 못보겠던데 약간 오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약간 귀여운 허세느낌ㅋㅋㅋㅋㅋㅋㅋ 어리니까 이해는 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두...랩하는거 개인적으로 너무 튀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도아는..춤만 추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도카콜라로만 만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랄까 실력에 비해 자신감이 너무 넘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춤으로 밀고나가야함 다른거말고 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방청 스포에서 진짜 잘했다고 해서 엄청 기대했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냐하면 소평 쏘핫 랩은 괜찮았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a 아니었나? 도아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도아 소평 a 맞아 내꺼야 재조정은 잘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a에서 떨어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넘 못해 춤도 좀 뻣뻣해ㅜㅜ처음에 a 받아서 기대했는데 그정도는 아닌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컨셉 때문ㅇㅔ.... 바이바이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말하는것도 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무 사이다컨셉 잡은 것도 개인적으로 좀 별로였고 실력에 비해 너무 자신감만 있는 느낌이라... 랩도 랩인데 춤도 모르겠어 얼굴은 예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 실력으로 베네핏을 받은 게 제일충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랩실력도 랩인데 컨셉이 난 별로야 사이다 컨셉.. 어려서 아직 잘모르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 뭐든 사이다로 말하려고 ... 중2병같은 느낌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444 아슬아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그 순위기다릴때 대기실에서 한말이 너무 좀 띠용이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ㅁㅈ 너무 실력보다 자신감이 앞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이다컨셉 너무 과하게 밀고나가려함 사이다인척 하고 그러는데 좀 오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컨셉 잡을려고 하는 것 땜에.. 강혜원도 같은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강혜원은 무슨컨셉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청순래퍼컨셉. 뚜두뚜두 간 것도 그렇고 요번에 랩하는 것도 그렇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랩을 잘해서 가는거면 모르겠지만 딱봐도 컨셉 유지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자신감 귀여운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너무... 허세만 앞서있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ㄴㄷ원래 도아픽이였는데 그거보고 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도아 랩 모르겠고 춤도 모르겠고 얼굴도 내 취향 아니라서 사이다가 아니라 그냥 허세로 보였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뚜두뚜두 랩 하자마자... 너무 슬펏어... 하지만 얼굴이 겅주니까 이해하기로 햇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못해...ㅠ 얼굴은 이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뚜두뚜두 랩에 톤이 안맞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도아 우아하게때는 예뻤는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헉시 나 댓 암더나 하나만 달아중사람 ㅠ
18:11 l 조회 2
왁뿌소금빵 쇼츠 뜰때마다 보기만해도
18:11 l 조회 6
한드 주인공 복수좀 그만해3
18:10 l 조회 30
맨끝줄 어때?? 재밌어??
18:09 l 조회 13
서울 익들아 서울여행은 돈 얼마정도 들고가야 할까2
18:09 l 조회 27
팬싸 몇 장 사고 마지막 날 추가로 더 사도 돼?
18:09 l 조회 11
지하철이면 몰겠는데 버스는 임신석 있으면 앉지 않아..?5
18:08 l 조회 53
국대 감독 이 짤이 딱 맞는듯ㅋㅋㅋ
18:08 l 조회 41
헐 투어스 도훈 데뷔후 첫 염색3
18:07 l 조회 143
선릉 청담 압구정에서 카페 알바해봤는데 연예인들 많이보긴함ㅋㅋ3
18:06 l 조회 74
엄마아빠 둘다 머리큰데 딸은 작을수도 있어?
18:06 l 조회 23
윰세3 하차합니다.. 6
18:06 l 조회 86
하투하 스미니 갖고 싶은데 포카 빼고 파는 사이트는 없겠짘ㅋㅋㅋㅋㅋ ㅠ 2
18:05 l 조회 27
마케페 스탠딩 본무대랑 돌출중에서는 본무대가 나을까?
18:05 l 조회 9
아나 특정 걸그룹 진짜 개싫어하는데 2
18:05 l 조회 72
경기도에서 놀러갈만한 지역 추천해줄래? 6
18:03 l 조회 54
익들아 원래 월급 적어도 이렇게 자꾸 돈 쓰고 싶니? ㅋㅋㅋㅋ ㅠ3
18:03 l 조회 57
맛잘알들아 나 저녁 어떤 조합으로 먹을까?3
18:03 l 조회 23
왕뚜껑 라볶이 어떻게 먹어여 맛았어?9
18:02 l 조회 98
제베원 오늘 4곡 리허설했나봄7
18:02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