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48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샤이니 인피니트 엔시티 플레이브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9
이 글은 7년 전 (2018/8/11) 게시물이에요
1차 현장평가 표수 모두 2배로 주작함..ㅋㅋ 그래서 홀수가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알지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앜ㅋㅋㅋㅋㅋㅋ 그거 결과는 똑같으니까 상관없다는데 50표 차이로 진게 100표 차이로 진게 되는데 상관없기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뭔말이야?? 자세히 설명해주실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차 경연때 현장평가 모든 투표수 2배..! 아마 홀수가 안나와서 그런 의심 있는4ㅓ 같음 근데 2배해도 다 2배니깐 조 대결 결과는 안달라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A가 13표, B가 15표로 B가 2표차이로 승리하는게 맞는건데 표 수 많이 받은것처럼
A는 26표, B가 30표로 B가 4표차이로 승리한것처럼 했어!
어떻게 알았냐면 표수가 홀수가 하나도 없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결과는 같아서 나는 딱히 상관없었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딱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현장순위 결과는 같아도 온라인투표랑 합산하면 충분히 결과 바뀌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를 들어 온라인 170표+현장 15표인 A랑 온라인 130표+현장 40표인 B 원래대로면 A가 올라가는데 두배씩해서 A온라인 170+현장 30=200, B온라인 130+현장 80=210으로 결과바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그만큼 투표 기권이 많았다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사람이 없던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면 머하러 2배로 뻥튀기한거여???....화제성 있는 것처럼 보이려고??아니 머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첨된 사람에 비해 사람이 많이 안왔다는 궁예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차때 사람이 많이 안왔나봄 근데 2차때는 많이 왔는지 2배 안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노쇼가 많았다고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나가던 사람인데 노쇼는 아니고 그 마지막 번호대도 800이였나 엄청 낮았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배 안했으면 100표 넘는 사람이 딱 한명밖에 없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앜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가 웃프다.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현장투표만 생각하면 표차이도 두배되는거 빼고 차이 없어보이는데 온라인이랑 나중에 합산하면... 저거로 탈락 안할수도 있었던 애가 탈락한거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표수차이 근소하게 났던 친구들이라면 그랬을지도 모르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떨어지지 않았을지도 모른 애가 저거 때문에 떨어지진 않아서 별 상관없다고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합산도 두배된걸로 한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이번꺼 안봐서 몰몰랐는데 대박이다진짜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누가 잘렸는데?
12:23 l 조회 38
혹시나 이상한 오해할까봐 제왑돌들이 싫지 않아요 돌들은 문제없음2
12:22 l 조회 39
ㅈㅇ만큼 여돌 나이로 자르는회사 또 없는디
12:22 l 조회 51
이런회사 계속 다닐래 말래1
12:22 l 조회 15
이번 아이오아이 10주년은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뭉칠 프로젝트 그룹들에게
12:22 l 조회 19
그분은 더 짜증나는게 남돌이 여자만 골라 괴롭혔잖아
12:22 l 조회 45
아침부터 상담사 왜이래..ㅎ
12:21 l 조회 22
연생 연애 걸려도 여자애들만 퇴출시켰다?2
12:21 l 조회 66
스케줄이 학대 수준이네
12:21 l 조회 65
근데 제왑 인성영업 ㄹㅇ 잘먹혔다 생각한게1
12:21 l 조회 72
근데 남미도 잘 못 살아...?? 왤케 요즘 한국인들 피부에 집착해??3
12:21 l 조회 23
나 방금도 짹에서 제왑출신이 디엠으로 여자한테 집적거린거보고왔는데4
12:21 l 조회 71
비원/에이포 5명때 무대보는데 뭔가 비주얼합 좋다1
12:20 l 조회 13
더짜치는건 걔가 주력멤 아녔으면 진작 내쳤을 회사란거임3
12:20 l 조회 76
억까 당하면 코어되는 것 같음4
12:20 l 조회 48
유재석 이쯤되면 찐으로 조사해봐야함1
12:20 l 조회 217
연습생은 미자 때 담배 걸리니까 바로 퇴출시키더니1
12:20 l 조회 54
6월치고 선선하네4
12:19 l 조회 29
알디원 형라인 역할 분담 나뉘는거 좋음1
12:19 l 조회 44 l 추천 2
이게 왜 실수야?
12:19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