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630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7년 전 (2018/8/12) 게시물이에요
물론 여기말고 짹이지만 뭔가 아이돌도 좋게 안보이게 되는것같아ㅠㅠ 그 인장이랑 눌러보면 맨날 같은 그룹이더라구 일부겠지만 그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솔직히 이젠 힘들고 짜증나 못생겼다고 자꾸 써방도 안해서 짜증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는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랬었는데 시간 지나면 가수는 괜찮아짐 근데 그 팬덤이... 싫어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 완전 그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엄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사람인지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어가 뭔가 우리 팬덤 같은데 생길 거 같긴 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매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ㄴㄴ 근데 싫었던 애들은 더 싫어져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그래서 내본이랑 같이 예능 나오면 한숨나고 그래 또 나올일은 없을거같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그럴것같아ㅠㅠ 막 또 얼굴 차이난다 이럴것같아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약간 뭔가 트라우마처럼 되는거같아 음방 투표할따 여러픽 가능할때도 절대 안찍어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쩔 수 없더라... 말은 안 하지만 엄청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그냥 그 개개인들이 싫어지는 건 아닌데 그 타이틀 자체가 싫어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아닝 별개라 생각함 내본 까는 사람이 그냥 그 가수 팬일뿐인데 가수는 아무 죄 없음 그냥 까는 사람이 죽도록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 어쩔 수 없게 나쁜 생각 들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엄청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제발 그돌이랑 안엮였으면 좋겠어 가끔 그돌이 내돌 노래 불러줬음 좋겠다 같이 뭐 했음 좋겠다 이런 글 보면 진짜 기겁한다 벌써부터 까이는 거 눈에 훤히 보여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친목도 제발 제발 하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응 조금도 아니고 욕 하는 사람 보면 다 그쪽 팬덤이라 엮이기도 싫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조금... 인식이 조금 나빠진달까... 막 좋게 보이지는 않지 처음 볼때 하얀 상태로 받아드리는게 아니라 약간의 얼룩인 있는 상태에서 받아드리게 되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딱히,,, 가수는 별개로 좋아ㅏ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본이랑 그 그룹 어떤멤이랑 비교하면서 얼굴 욕하니까 괜히 더 그런것같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웅 호감이었다가 진짜 싫어진 가수들도 꽤 있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릴스 미팬에서 한거 다 올려주는거임?
22:53 l 조회 3
난 갠팬인데 큰방보고 릴스온거 알았다3
22:53 l 조회 33
갓세븐의 하지하지마가 2026년에 남돌 챌린지로 유행한다니
22:52 l 조회 23
뭔가 낯간지러운 걸 못 참아서 모쏠인 경우도 꽤 본 것 같음1
22:52 l 조회 22
오늘 개잘생김 성한빈2
22:52 l 조회 19
책 잘알들 이거 어떤 느낌이야? 라스에서
22:51 l 조회 28
아 트위터 또 인용 안보이는데
22:51 l 조회 13
놀티켓 동접 궁금한거있는데
22:51 l 조회 11
이건 내가 경기뛰는 수준아님?
22:51 l 조회 25
2세대 아이돌 무대 보는데 인이어 보통 한쪽만 꽂았나??
22:51 l 조회 14
해찬이 데드리프트 드는 표정 왜케 귀욥지
22:51 l 조회 14 l 추천 1
내 여자라니까 이승기 데뷔곡인데 원래 싸이가 부르려고 했던게 ㄹㅇ 영원히 웃김5
22:51 l 조회 33
아놔 미지의서울 박상영? 걔 나왓는디
22:50 l 조회 10
손등 힘줄 느좋
22:50 l 조회 31
뭔가해서 보고왔는데 성찬이 주디해야하는거 아님?27
22:50 l 조회 110
18살 나이차 와우
22:50 l 조회 14
에스파 hold on tight 좋더라
22:50 l 조회 11
이거 완전 정재현 펫캠
22:49 l 조회 14
260627 SISOD 팝업 참석한 마크2
22:49 l 조회 24
내일 3경기를 연달아 봐야하는거임??2
22:4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