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27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3
이 글은 7년 전 (2018/8/14) 게시물이에요
여기저기서 못한다 메보할 실력 아니다 이래서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오늘 유튜브에서 we don't talk anymore 찰리푸스꺼 커버한거 듣게됐는데 아 아직도 생각나 노래 너무 잘하고 목소리 넘 녹아 흐ㅜ 

진짜 잘부르던데.. 오해해서 죄송했슴니다...
대표 사진
익인1
나 정국이 그때 헤어지면 돼 커버한 거 듣고난 뒤로 맨날 그거 듣는 중 ㅠㅠ ㄹㅇ 너무 조앙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로이킴노래?? 헐 나 들어볼래 그것도 유튜브에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사클에 올라온 건데 아마 유튜브에도 있을 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고마워!! 다른 커버곡들도 추천해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때 헤어지면 돼 완전 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국 보컬 ㄹㅇ 최고라구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뎅 본문에 있는 말 안티밖에 안해서 그냥 걸러들엉 주변에 정국보컬 좋아하는 사람 오조오억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국은 곡을 살리는게 확실히 다른듯 잘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꾹돈톡 최고ㅠ 그거 말고도 방탄 사클 가면 정국이가 올린 커버 엄청 많아 다 명품보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그렇게 사클앱을 까는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https://soundcloud.com/bangtan/sets/jk 조은 감상 되세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때 헤어지면 돼 ㄹㅇ좋아ㅠ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트위터에 파딱달리는 기준이 뭐야?
10:30 l 조회 1
근데 난 왜 해외팬이 당하는건 별 생각이 안 드냐ㅠ
10:30 l 조회 15
아니 쥬르륵님 일안하세요??
10:30 l 조회 11
나 왜케 본진에 과몰입이지? 생각해봤더니..
10:30 l 조회 11
물귀신 쩐다 동태 그 뭐 몇사람 된다고 다 내려치는 수준3
10:30 l 조회 18
정보/소식 리센느, 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기쁘고 영광"1
10:30 l 조회 20 l 추천 1
ㄷㅓ쿠에서 내 최애 포토회보고 호빠라고 깠는데3
10:29 l 조회 47
호빠같다는 애들은 지 최애가 몸 파는 사람 같이 하나보지
10:29 l 조회 28
눈치를 왜 봐야하냐니,,?돌팬 모여있는 커뮤잖아?다른 여돌남돌 스트리머 취급하는데 기분 좋겟니1
10:29 l 조회 28
호빠 얘기까지 나왔네 여기가 ㄱ이냐 1
10:29 l 조회 30
리센느 메이는 잘모르고보면 일본멤으로 착각하는 사람 많을듯1
10:28 l 조회 13
멋진 신세계 궁금한점
10:28 l 조회 8
호빠라고 하는 애들은 걍 정병임2
10:28 l 조회 31
걍 팬싸 다니는 애들이 개화내는건가 뭐만 하면 쉴드라 그러네3
10:28 l 조회 47
호빠 같다고 했다가 남미새 됐다고 억울해하는게 웃김,,1
10:28 l 조회 40
전형적인 플돌리기 같아서 그런거 아냐?2
10:28 l 조회 17
엔터가 기괴하다 했으면 그렇구나 할수있는데 호빠 취급은 뭐야6
10:28 l 조회 16
야 호빠는 몸 파는거야 비유가 맞다고 생각함?2
10:27 l 조회 43
이번달이 수습끝인데 연봉 줄어든다고 함.... 6
10:27 l 조회 30
당연히 지금 플에 호빠 얘기 하면 안되지6
10:27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