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34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이창섭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3
이 글은 7년 전 (2018/8/15) 게시물이에요
돌판 파는 애들한테 이번 노래 라타타만큼 좋다고 했는데 떨떠름 해 하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왜지
대표 사진
익인1
좋던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칭구들이 그냥 싫어하나? 완젼 죠아 아이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좋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ㅜㅜㅜ 이번 노래 진짜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닝 좋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인 중에 젤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걔네는 별로인가 보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그친구가 뭔지 모를 수도 잇지!ㅋㅋ 나도 큰방에서 알아서 첨 들어봤다ㅋㅋ 생각보다 자기본진 아니면 노래 모르는 돌팬들 많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일 좋을걸 요새 신인중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좋아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좋아 그리고 여덕 짱 많아 남덕 찾아볼 수가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아무생각 없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 안좋아할수도 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번 노래 진쨔 좋ㅇ던데... 아이들 노래 다 내취향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댓글 폭발... 나는 아이들 죠아 완젼 예쁘고 다들 음색도 좋고 노래도 너무 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번 수록곡 없는게 한이야ㅜㅜㅜ 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좋은 것 같은데 전소연 무대 너무 찰떡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좋아!!!!!!! 상받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초반가사가 잘 안들려서 안듣게 되더라 나같은가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완전 좋아!! 그리고 신인상은 백퍼 확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반은 티저까지 챙겨볼 정도로 좋아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요새 신인 중에 반응 제일 좋은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라타타보다 좋던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열애설알고있는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개인적으로 라타타가 더 좋도라 친구도 그런거 아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무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 주위는 좋아해 특히 전소연 이번에 쩐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좋던데 수진? 그 멤버는 좀 좋게 못 보는 애들도 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열애설때문에 안 좋아하는 애들 봐써...신인인데 그렇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별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 주위는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좋던데 내 기준 음방하면 순위 더 오를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주변은 난리남 다들 머릿속에서 우후후~~ 가 멤돈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고삼인 동생한테 들려주고 싶다고 악마같은 생각을 하는 동기도 생겨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라타타랑 비교해선 덜하긴 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한번 듣고 좋다고 느끼는 노래 거의 없는데 한번 듣고도 좋더라! 근데 라타타만큼 중독쩌는 한방은 없는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번에 열애설 났던거 때문에 안좋게 보는사람도 있더라 암튼 난 전소연 있어서 좋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차트만 봐도 이미 노래 좋다는건 입증된건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살라 '해줘'
11:12 l 조회 1
해외에서 한국이 일부러 진거 아니냐는 말 나오는 이유가
11:12 l 조회 1
솔직히 3위들 순위에서 우리나라 최종 몇위 예상해?
11:12 l 조회 1
진짜 덕질 젤 신날때가 내돌이 비줠관리 개쩔고 본업존잘일때 요즘 열일해주는것도 최고임(주어 방탄 정국)
11:11 l 조회 6
이란이 축구 개더럽게 안하면 무난할거같음
11:11 l 조회 14
이집트 승리하고나면 나머진 어디가 젤 가능성있음?
11:11 l 조회 16
솔직히 가나가 크로아티아 이기는건 쉽지않아서1
11:10 l 조회 40
우리나라가 카보베르데보다 못하다니
11:10 l 조회 12
우리나라(이집트) 애국가. 짐살라빔2
11:10 l 조회 32
이제 명예 이집트인이 되면 되는건가1
11:10 l 조회 19
이집트도 잘만하면 이기겠지
11:10 l 조회 13
어떤 남돌 영포티픽된거 슬프다1
11:09 l 조회 66
홍명보 또 월드컵감독 할 수 있을까3
11:09 l 조회 27
살라한테 내 수명 2시간 준다
11:09 l 조회 11
이제 이집트 비자 챙기자
11:09 l 조회 11
정보/소식 대한민국 32강 진출 확률 올라갔다!!4
11:09 l 조회 152
OnAir 카보베르데 첫월드컵에 첫 토너먼트까지 진출하는데 메시까지 만난다데 4
11:09 l 조회 44
아 일단 이집트 이기고 그 다음이 너무 난관인데..10
11:09 l 조회 107
근데 이거 경우의수 표 정배는 각각 누구야???6
11:09 l 조회 64
OnAir 우리나라최고의 에이스 살라....2
11:0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