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3116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5
이 글은 7년 전 (2018/8/19) 게시물이에요
난 네버만큼 머있어 곡이나 안무 퀄도 높고 잘 소화함..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도 대박인데 더 터졌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걍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은곳에서는 순위 낮았는데도 터져서 글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도 충분히 48에선 터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뭔소리야.. 거기 한명빼고 베네핏없어도 다 생방권이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명이나 데뷔하고 코어있는 애들도 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근데 이때까지 무대중에 젤 터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걍 꼴등했어도 되니까 무대 9회에 봤었으면 좋겠다.. 루머에 2픽 다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회에 했으면 적어도 1명은 더 살았을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sm 진짜 국내 선예매에 다 풀었네8
20:47 l 조회 56
정국이 탐퀘영상 간만에 보는데
20:47 l 조회 9
제로즈 라이즈 투표 놓고갑니다💙🧡2
20:46 l 조회 10 l 추천 1
난 노래 별로여도 무대를 잘하는게 좋음2
20:46 l 조회 21
옛날 인피니트랑 에이핑크 유기견인가 키우던 예능 알아??7
20:46 l 조회 34
다 이겨 여름 펑(?)~ 워~ 여기 완전 슴 노래같애
20:46 l 조회 13
보넥도 콘 양도구하고 싶은데 죄다 사기같아6
20:45 l 조회 70
베몬 슈가 허니 아이스 티 노래 좋은 거 같다...
20:45 l 조회 9
앤더블 디토 커버 좋은 이유 표현이 잘 안됐는데2
20:44 l 조회 22 l 추천 3
일단 카르멘 발음교정좀 ㅠ3
20:44 l 조회 120
유튜버 유우키 아는사람1
20:44 l 조회 52
내 본진 타돌이랑 챌린지 했을까?
20:44 l 조회 20
아 경민 도훈 신유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20:44 l 조회 11
박효신 팬덤명 소울트리?라고 박재정 팬덤명 나무인데 바꾸라한거 왤케 웃기지2
20:43 l 조회 82
고소무새야 안당한다고 ~
20:43 l 조회 23
요즘 하닉으로 돈터진 사람들 많네 ㅋㅋㅋㅋㅋㅋㅋ
20:43 l 조회 72
세븐틴 진짜 낭만 가득한 그룹이다
20:43 l 조회 19
원희 뭔가 귀여운 얼굴에 비해 큰 키일줄???6
20:43 l 조회 68
비음은 자동으로 나오는거야?3
20:43 l 조회 28
애들 아빠가 화났어요 라는 말 교직생활 하는 거 아니어도 엄청 듣더라...6
20:43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