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7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오마이걸 - 비밀정원

아이유 - 너랑나

엑소 - 피터팬, 나비소녀

샤이니 - 초록비, 방백


내가 말하는 분위기는 대충 이런 거!!!

요즘 이런 분위기의 노래에 꽂혀서ㅠㅜㅠㅠㅠㅠㅠㅠㅠ 본진 노래 중 이런 분위기 노래 있다면 추천해줘!!



대표 사진
익인1
엑소 - run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히 막 벅차고 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마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슬픈지 모르게써ㅠㅠㅠㅠㅠ (나도 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젭제 부를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듣고 있는데 노래 너무 좋다ㅠㅠㅠㅠ 고마워 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를 위해 준비했어 http://instiz.net/name_enter/57268063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고마워ㅠㅠㅠㅠ 완전 꿀 링크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세운 no better than this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엑소 너의 세상으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고 갠적으로
방탄 웨일리언52 하구 save me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징이라 엑소 노래는 지금 제목만 봐도 눈물 훔치는 중,,,, ㅎ그흑
save me 는 진짜 명곡인 거 같아ㅠㅠㅠㅠㅠ 웨일리언52 한 번 들어봐야 겠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파워도 난 좀 벅차고 그러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샤이니 투명우산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마쟈ㅠㅠㅠㅠㅠ 초록비랑 맞먹게 좋아하는 노래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엔시티드림 my page
정세운 바다를 나는 거북이
나는 이 두곡 진짜 왜인진 모르겟는데 처음에 들엇을때 왕왕 울엇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my page 알지ㅠㅠㅠㅠㅠㅠㅠㅠ (거의 슴덕인가봐 나,,
지금 바다를 나는 거북이 듣는데 가사가 너무 예쁘다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탄 둘셋(팬송이얌!), 유포리아(유툽 검색! 정식 음원은 오늘 오후 6시에 나와용💜), 매직샵, you never walk alone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오늘 노래 나오는구나!!! 다들 추천해줘서 진짜 고맙다ㅠㅠㅠㅠㅠㅠㅠㅠ
재생목록에 담아두고 천천히 들을게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데식 원하니까 약간밝은데 가사가진짜 아련하고 좀슬프고그럼ㅜㅜ 헤어지고들으니 더아련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세운 바다를 나는 거북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마이걸 한 발짝 두 발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이프릴 봄의 나라 이야기,
세븐틴 사랑 쪽지 (밝은 노랜데 팬인 내가 듣기엔 울컥하는 노래야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ㅠㅜㅠㅠㅠㅠㅠ 마장 나 에이프릴도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봄의 나라 이야기랑 내 손을 잡아줘 내 기준 되게 찌통인 노래야ㅠㅠㅠㅠㅠㅠㅠ
세븐틴 사랑 쪽지 지금 듣고 있는데 도겸님 부분이 뭔가 울컥ㅠㅠㅠㅠㅠㅠㅠ 좋은 노래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진은 아닌데 가요대전에서 옛날에 남자아이돌 여러명 파란옷 입고 노래했던거 좋은데 제목이 기억 안난다ㅠㅠㅠ짠해!뫄뫄뫄~뫄뫄뫄뫄뫄뫄뫄 짠해!!이러는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나가다 드라마틱블루 - 눈물나게 아름다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맞아 고마워ㅠㅠㅠㅠ이참에 들어야겠다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뉴이스트W-ylenol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 남돌 미루꾸 노래중에 너무좋아서멸망 아는사람
11:33 l 조회 1
음반 내고 홍보용 컨테츠 다 회사에서 내보내는 건데 자기 최애만 콜 받은 거라고 하는 애들은 뭘까?
11:33 l 조회 2
"행복만 가득하길"…'정경호와 결별' 최수영, 팬들 선물에 환한 미소
11:32 l 조회 11
장하오 멤버 세례명도 알고있는거 신기하닼ㅋㅋㅋ3
11:31 l 조회 15 l 추천 1
서울에 옷 사러 갈때 어디로 감??????6
11:30 l 조회 26
오프 못 가면 원래 탈덕하고 싶어져?9
11:30 l 조회 32
실시간 진짜 난리난 환율
11:30 l 조회 92
레몬탱 유하 보실분4
11:29 l 조회 90
위버스 대리로 하면 가능해?6
11:28 l 조회 41
황치즈칩 4480원인데1
11:27 l 조회 80
jtbc 회사 망해서 비데 철거함 ㄹㅇ??1
11:27 l 조회 139
스테이씨 시은 너무 이쁘다...1
11:27 l 조회 49
가요대전 텐 나오네
11:27 l 조회 21 l 추천 1
직장인익들아 보통 커피 회사에서 어떻게 마셔?9
11:26 l 조회 75
사인회 마카 뭐 써 보통??1
11:25 l 조회 27
라이즈 구름즈 이영상 도파민싹돔4
11:24 l 조회 90 l 추천 4
정보/소식 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 ICONIC BY MISTAKE 빌보드 핫백 38위 진입25
11:24 l 조회 147 l 추천 1
스테이시 윤 키 173에 47.2kg래3
11:23 l 조회 89
#jos소야놀자 #지잡아놀자 #jos바야놀자
11:23 l 조회 25
점심 뭐 먹지 아1
11:2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