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5280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7년 전 (2018/8/28) 게시물이에요

아무래도 영어 쓰는 나라가 많아서 세계적으로 유명해질 기회가 더 넓은건강

대표 사진
익인1
시장이크니까..노래도젛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아무래도 공통영어때문에도 있으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것보다는 솔직히 노래가 좋아서 그런거 같아ㅋㅋ노래안좋으면 못뜨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분명 어느 나라나 좋은 노래는 많던데 아무래도 영어 발음이나 영어권사람들이 듣기 훨 편해서 그런것도 있을까했어.....
일본노래나 뭐 남미노래 난 리듬감이나 다 좋다고 생각하는데 발음적인 부분에서 영어보다 세고 부드러우니까 들을때 좀 거슬릴때도 있더라구 ㅋㅋㅋ아 근데 물ㄹ론 확실히 그쪽 시장이 크긴하니까 좋은노래가 더 많은거같다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무슨말하는지 알겠다영어쓰는 나라가 많으니까 접근이 좀 쉽고 관심도간다는 그런말이지??일리있는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응 내가 말한건 그거였어!
그리고 영어발음이 부드럽고 아무래도 공통언어라.. 확실히 전세계적으로도 듣기 편한것도 있는거같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으아아ㅏ 개추워
7:45 l 조회 1
정보/소식 BTS 정규 5집 '아리랑', 美 롤링스톤·英 NME '2026년 최고의 앨범' 선정
7:45 l 조회 1
중드 오랜만에 보는데 재밌다
7:40 l 조회 7
장터 히게단 콘서트 티켓 날짜 교환
7:39 l 조회 6
아니... 남편들 이거 무슨... 중학생이 만든 영화야...?
7:38 l 조회 53
아 출근길에 축구 보려고 했더니
7:38 l 조회 16
나연 혀클리너 써보고싶은데 올리브영 이런데선 안파네1
7:29 l 조회 51
혹시 하투하 음색 비슷하단 말 들어?
7:28 l 조회 20
아이돌들 정규-후속곡-리패키지 활동 없어진거 아쉬움1
7:23 l 조회 58
라이즈 in a loop 노래 좋아6
7:22 l 조회 30 l 추천 2
입시생 사이에 낀 투바투 그림 개웃기네ㅋㅋ요즘 자컨최고ㅋ2
7:22 l 조회 34
레몬탱 완전 슴깔나서 좋음1
7:21 l 조회 31
넴드가 마플 들이박는거 어째야됨 미치겟다 ㅠㅠㅠㅠ3
7:14 l 조회 78
카즈하x권나라 투샷1
7:10 l 조회 138
입덕했던 이유가 탈덕한 이유가 되기도한다는거 공감감
7:09 l 조회 83
중소는 면접 잡혀 있는데 연락 없이 안 오는 지원자들 많나?2
7:06 l 조회 85
뜨또랑 뜨또 아들 뒷모습 보고 키위 같다고 생각했는데2
7:06 l 조회 101
고봉밥인줄 알았는데
6:58 l 조회 42
같팬 눈치 왜이렇게 없냐 했더니 조합팬이네4
6:47 l 조회 130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4
6:46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