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00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제로베이스원(8)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6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여기 빅히트 사옥이야? | 인스티즈

 

??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전시회장! 우리 사옥 없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옥없어????? 그 박준형님이간곳은 어디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빌딩 빌려서 쓴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나가다가! 사옥이라구 말할수가 없는거지 회사건물은 있오! 거기가신거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빌려쓰는거라 사옥이 아닝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강남쪽 건물 몇층을 임대로써 근데 거기 옥상도이쁘게꾸며서 가끔 주변건물에서 옥상에서 가끔 사람들보이나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응응 그냥 있는 빌딩에 몇 층만 임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융 우리가 지은게 아니니까? 사옥은 보통 그 회사에서 지은 건물을 그러케 부르지않오?? 우린 빌려써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시회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전시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빅히트에서 주관하는 방탄 전시회 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전시회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시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다고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캐 빨라 다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도 난 대답해주게써 전시회장이고 아라아트센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디게 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방탄 전시회장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근데 탄들아 남준이진짜 비율저래? 좀무섭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율이 사람이아닌거같어 목굵기랑 얼굴크기가 같은게말이되냐 석진이도글코.... 빨리실물을봐야하는데 흐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울애들비율 13등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실제로보면 다리 내 목에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참고로 나 키 17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보다 3센치 더크네 그럼 나는ㅋㅋㅋㅋㅋㅋ 안구겅유점여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눈 공유하면 안조음 시력 마이너스거든... 하지만 남주니를 보기위ㅐ 라식라섹을 할 예정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10등신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피지컬 진짜 저래 난 길이 밖에 안 보였음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더 기대하고 봐도 돼 난 살면서 진짜 휘적휘적이 뭔지를 눈으로 처음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걷는데 진짜 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이사진보고놀랬다 여태 팬들이 비율비율해서 좋은건알았는데....... 사진보자마자 눈커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얼굴 작은것도 얼굴 작은건데 다리도 진~~~~~~~짜 김. 근데 부러질 것 같이 긴게 아니라 탄탄해보여 아 이걸 어떻게 설명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옥 없엉!! 건물에 세들어서 크루처럼 모여있닼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진전 전시회장 통로오오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기는 [오,늘] 방탄소년단 전시회장입니다💕
빅히트는 사옥이 없어요오오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사옥 없어?? 대박!! 의외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옥 대신 애들 숙소를 제일 비싼 아파트로... ⭐️ 사옥 없고 빌딩 몇층?만 빌려서 쓰고 있어ㅋㅋㅋㅋㅋ심지어 쪼그만 빌딩에서 이전한 거ㅎㅎㅎ사옥 지을줄 알았는데 여전힌 임대 빅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들 이건 말안했네 아라아트센터 지하 4층이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빅히트 정도면 그 빌딩 살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왜..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직 빅히트 크루라고 불릴만큼 직원들이 많지 않고 회사도 건물 세 들어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 근데 알엠 비율 실화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사옥은 그냥 필요없으니까 안사는 것 같음ㅋㅋㅋ 돈은 이미 건물 살 정도로 있겠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솔직히 진짜 대단하다.. 사옥짓고 쓸데없는 투자안하고 애들한테만 몰빵하는거 감동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 사진 진짜 ㅋㅋㅋㅋ 김남준 아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핫씌 비율 봐... 얼굴 소멸하겠다 다리는 왜케 길어 허리가 왜 거기 있는 거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15:36 l 조회 1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
15:36 l 조회 3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
15:36 l 조회 6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2
15:35 l 조회 15
아무생각없이 11시반을 11:30반이라고 보냄1
15:35 l 조회 9
아오 마플타는거 개지겨워
15:35 l 조회 20
잠실 올공 러브버그 발생1
15:34 l 조회 58
어떤 아이돌그룹 두명빼고 코한거같은데
15:34 l 조회 38
와우 남돌 성희롱은2
15:34 l 조회 39
이 정도 벌었으면 팬싸 한번 해도 되겠지3
15:34 l 조회 28
여기 나오는 남자가 쓴거 한국 갓 아니야??
15:34 l 조회 10
포타 추천해줄 사람
15:34 l 조회 4
내씨피는 자기들끼리 너무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회사도 밀어주게 된 케이스
15:33 l 조회 25
자기 씨피판 이상한거 잘 못 느끼나?
15:33 l 조회 49
근데 진짜 뜨면 까들도 같이 거하게붙는듯4
15:32 l 조회 29
어제 퐁퐁 울고 붓기생각해서 졸린데 한시까지 버티고 인공눈물 넣고 자니까 반만 부은거같애 눈이
15:32 l 조회 7
솔직히 여자연예인 괴롭히는거 대부분 여자일거같음..22
15:32 l 조회 70
어린팬들이 싸인받고 좋아하는거 너무 마음이 따뜻해짐
15:32 l 조회 18
최애 피디에프 진짜 열심히 따고 그랬었는데 이젠 안 땀
15:32 l 조회 21
러브버그 익충이니까 참으라는거 나만 짜증남?1
15:3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