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70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4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적당히 아니고 막 팔뚝이고 덩치고 너무 심하게 커지는 거 있잖아 그거 넘 내스타일 아니야..ㅠㅠ 흑흑 

다들 적당히 슬림하면서 근육 잡혔을 때가 제일 이쁜 것 같은데..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내본진 갑자기 빡세게 운동하는 병이 옮고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딱 민소매입고 춤출때 예쁜 정도러만 근육 있는게 좋음...마른 팔근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ㅠㅠㅠ 헬스트레이너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ㄱㅊ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 남돌이 있나 못 본 거 같은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기준 있당..! 전에 비해 갑자기 벌크업 심하게 하는 경우는 많이 보이지 않나..? 내 생각만 그럴 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 그런 몸이었던 사람 말고는 딱히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ㅠㅠ 이건 내 기준이고 내 생각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돌이 원하는거니 난 그냥 다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감ㅠㅠㅠ 예쁘고 슬림하게 근육 잡히는 건 너무 좋은데 무슨 윗댓처럼 헬스트레이너처럼 막 팔뚝이랑 어깨부분이 너무 커지면 아..이렇게 돼ㅠㅠㅠㅠㅠㅠ 어깨가 뼈대가 애초에 넓은 게 아닌데 막 근육으로 넓어지는 경우? 내 취향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그랬는데 막상 본진이 그러니까 괜찮더랔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예전에 나도 쓰니랑 비슷한글 올린적있었는데ㅋㅋㅋ 나도 내 취향아냐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난 적당히 마른게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내 취향 아닌데 내 본이 그러니까 좋더라ㅋㅋㅋㅋㅋ 세쿠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좋더라 외모와 상반되는거나 매치 미스가 아니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ㅇㅈ 지금 내최애 무슨 강박증처럼 근육운동함 ㅠ 근육 중독걸렸나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런 남돌이 있구나... 난 못봤던 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ㄷ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막 옷핏 예쁘게 그런거 말고 엄청 우락부락 그런 경우가 있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본 아니고는 그렇게 하든말든 상관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내본이 한다해도 딱히 본진 마음이니까 아무생각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멤 중 한 명이 하면 약간 분위기가 그렇게 되더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ㄷ.....본인맘이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그랬었는데 울 애들이 하니까 또 예뻐보이더라 8ㅅ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ㅠㅠ 내 최애 갑자기 운동에 맛들려서 팔뚝 넘 커졌는데 내 취향이 아니라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ㅁㅈ ㅜㅜㅜㅜ시라시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내취향은 아닌데 본진이 좋다면 ... 그모습도 좋아해야지 . ..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어느정도 하는게 내취향이얌 내 최애가 근육이 어울리는 이미지여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본아니면 상관없는데 내본이면 그것마저 좋을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본 멤버는 원래 애기때부터 몸이 큰 애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전본진이 그랬었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근육이 많아야 많이 먹어도 살이 안 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헉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심 살이랑 근육이랑 같이 벌크업된거 키가 웬만큼 크지 않는 이상 너무너무 별로임 옷핏도 별로야.. ㄹㅇ로.. 춤출때도 뭔가 이상하더라. 걍 마르고 탄탄한게 춤선도 예쁘고 옷핏도 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본진 요즘 몸만들기에 빠졌는데 키가커서 잘 모르겠다 옷핏도 여전히 좋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하는거는 내가 뭐라할 순 없지만 내 취향은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는 키크고 어깨넓어서 기본 피지컬 되는 남돌은 보기좋은데 키작은돌이 하면 비율 망가져서 별로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본은 휴식때 몸만들고 활동기때는 운동못하니까 근육빠져서 슬림하고 적당히 근육생겨서 넘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원래 그ㅎ랬었는뎈ㅋㅋㅋㅋ 본진이 하니까 좋더랑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키큰멤이면 ㄱㅊ 키작은멤이면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키큰멤이여도 별로일 듯..뭐든지 적당한 게 예쁘지 팔뚝 얼굴만해지고 막 그래지면 옷 핏도 덜 살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깊생안하는게 정신건강에ㅜ좋은듯
2:09 l 조회 3
하 투어스 콘서트 너무 재밌었다
2:09 l 조회 1
정병글에 뭔 일일히 댓 달아주고 있어
2:08 l 조회 8
본업이랑 팬들한테 잘한다면 연애를 어느정도까지 흐린눈 해줘?4
2:08 l 조회 19
아무리 케이팝이 정병판이긴해도
2:07 l 조회 21
근데 곧 개더워지는건 맞아?
2:07 l 조회 11
아이돌들 셋로그 버블에 보내줄 때 1
2:07 l 조회 23
지금 게티 뭔일이남?..3
2:07 l 조회 44
요즘 패션계에서 다시 미는 유행이 스키니진이라는데4
2:07 l 조회 21
와 큰방 정신병자들 보니까 이제는 내가 정신병자 된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06 l 조회 31
전에 독립영화 보러갔는데 관객석에 예쁜 사람들이 너무 많은 거야2
2:05 l 조회 45
단거랑 밀가루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아?7
2:05 l 조회 37
최애처럼 내 취향에 완벽한 돌이 언제 또 데뷔를 할까..2
2:05 l 조회 16
환연 지현 글 보고 생각났는데 연기 다시 하려나
2:04 l 조회 28
ㅇㄷㅇ 정병 한동안 안보였던거같은데4
2:04 l 조회 79
플디 신유도훈 어케했냐 ㄷㄷ < 이소리 자주 하니까 노래 만든거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 l 조회 30 l 추천 1
반응 좋으면 꼭 ㅈㅂ들 옴
2:04 l 조회 21
무뚝뚝한 성격을 쉽게 바꿀 수가 있나5
2:03 l 조회 38
최애 이번 달 소통3
2:02 l 조회 65
이 각도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거였구나3
2:02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