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8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혹시나 싶어서 말하지만 순수한 궁금증임...! 

일본은 아이돌 수익이 탑급멤버 아니면 그저 그렇다고 들어서 

아이즈원도 흥하게 되면 억만큼 벌텐데 

일본 친구들은 순전히 에케비 활동 하던때보다는 더 벌수있는건가? ㅠㅠ 많이 벌었음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흥하면 참고로 흥한 아이오아이가 각자 2억씩 가져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셜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기사 난 거임 소혜는 더 가져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그렇구나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소혜는 소속사 때문에 더 가져간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만큼 번다고 가정했을 때 히토미는 확실히 더 많이 벌 수 있는 거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쿠라랑 나코는 순위도 높고 그래서 얼마나 버는지 잘 몰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쿠라는 한달에 몇천 번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한국에서 버는 돈은 얼마 안되지 않나 엔화에 비해서는.....? 한국 애들은 일본에서 활동 하면 돈 엄청 벌거 같은데 일본 애들은 잘 모르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히토미 말고 나머지 두 명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사에 반 주고 회사에서 나누지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겹업하면 더 버는 건 확실아닌가? 겹업하는지는 모르겠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히토미는 더 잘 벌겠지만 샄낰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극장 공연은 어차피 월급제라 많이는 못 벌고 다른걸로 더 벌텐데 히토미는 엄청 버는거고 나코는 히토미보다는 아닌 정도, 사쿠라는 비슷할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히토미는 확실히 더 범 이득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난 극장판 잘 알 익들앙 릴스 넘기다가 본건데
22:24 l 조회 1
오늘 갑자기 내 향수 냄새가 좋아짐
22:24 l 조회 1
연예인들도 그렇고 가슴은 성적인
22:24 l 조회 1
아무리 생각해도 라이징썬의 하이라이트는 슬로우다운임
22:24 l 조회 1
리센느 노래중에 재평가 되야될 노래라고 생각되는거 있음?
22:23 l 조회 1
내 최애 좀 이용하지마라(지금플모름)
22:23 l 조회 1
정송박 잘생겼다
22:23 l 조회 1
장기하 윤가이 유투브 댓글에서 남자들은 20대 여자들이 여자로 느껴지지 40대 여자들은 여자로 안느껴진다는 글을 보고옴
22:22 l 조회 1
제베원 웅성즈 전광판
22:22 l 조회 1
예쁜남돌이 좋음
22:22 l 조회 1
다음엔 걍 국내 말고 일본콘 갈래6
22:22 l 조회 11
내돌 소속사야 오타 좀 그만낼때도 되지 않았니?
22:22 l 조회 7
와 씨바 𝙅𝙊𝙉𝙉𝘼 잘생긴 남자 봄
22:22 l 조회 29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선수 평점 TOP10.jpg
22:21 l 조회 25
성호 이런 거 너무 잘 어울림
22:21 l 조회 5 l 추천 3
월드컵 이때 진짜 어떻게 했냐
22:21 l 조회 11
드림이 좋다!!!!!!!!!!!!!
22:20 l 조회 9
이렇게 돈 안 쓴 아이돌 뮤비는 처음봄1
22:20 l 조회 63
뭔가 세정이 아이오아이 현역 때랑 뭔가 달라보여1
22:20 l 조회 26
127 서로 조롱하는거 웃겨서 토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22:2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