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78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위시 엑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7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한국프로에서 한국인 트레이너가 한국식으로 트레이닝 시켜서 한국인 투표로 된 그룹인데...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누가아니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한일걸그룹 강조하는 몇몇 글이 있는 것 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맞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로벌 걸그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케이팝이라고 언급한 적 없긴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가 제팝그룹이래? 이야 뽑힐때 일본 입김 1도없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일그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로벌 걸그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일걸그룹 맞지않음? 합작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케이돌이라고만 한정시키기엔 좀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일 합작 걸그룹 맞지않아? 글로벌 걸그룹이라 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본 곡은 일본 프로듀서에게 한국 곡은 한국 프로듀서에게 받는 건데 케이팝돌이라고는 못 할 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일걸그룹은 맞지 동시 데뷔에 일본 프로듀서 참여 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일걸그룹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일걸그룹일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케이팝돌이라고 못함 애초에 양국 동시활동하려고 그 고생한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일걸그룹이라고 계속 들어왔었는데 나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케이팝 제이팝 나눌 수 없고 그냥 한일 글로벌 걸그룹 딱 이렇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케이돌도 되고 제이돌도 되는 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케제돌 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게 맞는데 (말이 한일힙작이지 걍 한국서 데뷔한 일본애둘이지 한국 그룹임) 일본이 그렇게 생각 안할수도 있지 돼지도 딴맘먹고 있어서 엠넷이랑 손잡은거구 돼지의목표는 akb의 한국진출 한국에서도 먹힌 일본멤버인거야 절대 그렇게안되도록 해 되야지 애들도 한국화 되게 계속 우리가 손대야하고 애들도 일본 계약끝나면 한국 소속사 잡고 활동하게 해야지 일본에선 머무르기 싫다그래서 한국으로 자리잡은 일본애들로 만들어야함( 애들을 일본 오덕과 돈벌이하는 이상한 사람들의 마수에서 구해야한다ㅠㅠ) 그렇게될거구 팬들의 역할이 중요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2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44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국인 투표로만 데뷔한 걸그룹이라 한국걸그룹에 더 가까운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본이랑 아카피가 원하는게 딱 그거임 자기네들 우익성향을 한국아이돌응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스며들게 하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한일걸그룹 말자체는 맞지않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징징대는것도 진짜 어지간해야...
20:44 l 조회 1
차은우랑 김제동은 취향차이 이러지 않잖아
20:44 l 조회 1
콘서트 끝나거 어디서 잘까....2
20:43 l 조회 8
남들이 못생겼다고 하는 돌 덕질했었는데
20:43 l 조회 34
트위터 이거 맞는말같아?3
20:42 l 조회 26
되게 몽환적이면서 신나는 노래 추천 좀3
20:42 l 조회 14
남연들은 10살 20살 연하 만나도 순간 욕만먹지
20:41 l 조회 31
외모 취향 좀 타도 본업잘하는게 비주얼에 본업 못하는 거보다 오래가더라6
20:41 l 조회 26
차쥐뿔 앤톤 나온대5
20:41 l 조회 122
이상원 보핍보핍 미쳤나 ㅋㅋㅋㅋㅋㅋ4
20:40 l 조회 23 l 추천 3
여름 끝날때까지 이런 날씨였으면 좋겠다4
20:40 l 조회 21
여자들이 말하는 잘생김의 기준은 공통적이라고 보면 곤란함
20:40 l 조회 32
난 슬플때 쇼타로 앞니를 봐2
20:40 l 조회 22
콩콩팜팜 전시리즈도 재밌어?? 4
20:39 l 조회 24
투어스 콘서트 내가 듣고싶었던 곡 다해줌 ㅁㅊ (ㅅㅍㅈㅇ)
20:39 l 조회 23
난잘생긴돌들이5
20:39 l 조회 35
날씨 좋아서 공원 갔는데 공원 간 사람들 대화 주제가 대부분 축구,홍명보였음1
20:39 l 조회 13
진짜 망한거같다는 홈플러스 근황1
20:39 l 조회 53
진짜진짜 겁나 주관으로 범규 약간 이런 깔 나올 때3
20:39 l 조회 20
와 오늘 은채 얼굴 봐 놀랍다4
20:38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