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84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궁금해 보고싶어 ㅠㅠㅠㅠ 조아할 준비 만땅인ㄱ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룹이름 바뀔 가능성 없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알로... 게다가 베리굿님들 팬덤명이라면서 젤피 뭐하나 싶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 차라리 그룹이름 젤리피쉬가 나아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소속사를 베리베리 하고 젤피 주라주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틧에 뜨는 멤버 궁예는 믿어도 되는ㄱ 건가 ㅠㅠㅠㅠ 내가 베리베리이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익 =나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쯔 보고시퍼 죽게떠 ㅜ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몇 개월이나 기다렸는지 몰라 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몇개월 기다렸어? 대박이다 어떠케 ? 우와 연생때부터 팬이었던 거야? 대단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더 궁금타ㅜㅠㅠㅠㅠㅠ 나눈 이제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나 그냥 젤피상 좋아하기도 하고 현재 본진 없기도 해서 주구장창 기다렸어ㅠㅠ 얼굴 아는 연생은 인티에 글 올려서 물어보거나 말해주는 거 봐서 딱 한 명 진짜 그거 믿고 기다려왔당.... 나도 내가 참 신기 아는 게 없는데 일케 기다려대 ㅋㅋ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헐 아는구나 제일 부럽다 익이나... 사실 나도 젤피상 짱조아하는데 ㅜㅜ... 으악 궁그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어제 안 올라와서 슬펐어 ... 오늘부터 쭉 올라왔음 좋겠엉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22 어제 열두시까지 대기탔는데... 막내 03이라는 거 밖에 모르는데... 더 알거시푼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맏형이 21이라는 것 같기도하고 자세히는 몰겠는데 어떤 사람이 그랬었어 근데 이거 정확한 거 아니라 그냥 그러려니 해야할 정보같기두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 맞아 맏형이 빅스 막내멤보다 네살인가 어리다고 들었던 것 같기도 한ㄱ데 그럼 20인가 21인가 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 진짜 넘 궁금해 ㅠㅠ 나 얼른 앓고싶단 말야 ㅠㅠㅠ 내 본진이 될 베리베리 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마자 그 목격담 봤어?ㅜㅜㅜㅜㅜ 떡밥이라고는 그게 전부라서 그거만 붙들고 있잖아ᅲᅲᅲᅲᅲ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응응 당연 봤지 ㅜㅜㅜ 하는 거라곤 애들 서치뿐이라 ㅠㅠㅠ 진짜 기럭지 와우 피지컬 와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가아아아아아앙아ㅏㄱ 궁그매궁구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배달 음식 제일 늦게 받아본게 얼마 걸려봤어?
18:23 l 조회 2
SBS에서 축협 내부사정 제보받는대 많관부
18:23 l 조회 3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쓴다고 유럽이라고 생각하는건가
18:22 l 조회 6
유령춤은 진짜 문학인데....
18:22 l 조회 4
정국라방계속 기다린 늦덕인데
18:22 l 조회 13
사람들이 그정도면 32강 가지말라했더니1
18:20 l 조회 60
혹시 키위를 껍질채 먹는 사람이 있어??3
18:20 l 조회 30
상수유원지의 계절이 돌아왓구나3
18:19 l 조회 15
배달 시켜먹으면 뭔가 후회됌1
18:19 l 조회 21
요즘 핫플 맛집 ㅊㅊ해주라
18:19 l 조회 7
최애 어디서 억까로 조롱알티타거나 1
18:18 l 조회 65
이상원 몸 움직임 되게 유려하다고 해야하나3
18:18 l 조회 29 l 추천 1
부산원아페 엠씨 누구야??!?!?!
18:18 l 조회 14
크롬이나 엣지에 카드정보 입력해놓는거 괜찮을까?2
18:18 l 조회 18
라이즈 오늘 인가 착장으로 원아페 무대 하나2
18:17 l 조회 64
사당귀 보는데 전현무 안쓰럽네3
18:17 l 조회 211
계란 10개에 5천원임6
18:17 l 조회 33
홍명보 나가!! 이임생 나가!!2
18:17 l 조회 15
멜라토닌 먹는 익인이들 잇어?? 제품 추천좀!!8
18:17 l 조회 28
아 라이즈 밴드 사야겠네1
18:16 l 조회 9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