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8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0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4명 중에 1명 정도 안대 

 

 

라는 말 보고 동공지진 일어남 

많이 아는 거 아니야..? 

일본 인구가 우리나라보다 훨씬 많은데..? 

싶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젊은 층에서 그런 거야 좀 어리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명중에 1명 아니야 그것보다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명중에 1명 안다니?? 그정도도 아니야.. 에케비에서 인지도 높은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명중에 1명이라니... 쩐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구의 1/4이 안다는 거자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프듀하기 전에 십대 아무도 못알아봤다고 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프듀하면서 십대들에게 좀 알려졌대
우리나라보다 프듀 관심 많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지도는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프듀 나온 애들 중에 인지도 있는 애 찾자면 쥬리나 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야 확실히 그사세이긴해..! 에케비내에서 인기가 있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명을 저렇게 하는 거 보고 한 말임! 내가 한 말이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지도가 낮긴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명 중 1명이라도 젊은 층은 잘 모르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프듀전에는 그나마 아는게 쥬리나 정도였다는데.. 미호도 약간? 무튼 에케비 전성기때 활동한 멤버만 알지 에케비가 그사세랬어 일본 일반인들 사이에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케비 황금기 때 활동한 멤버들 빼고 사람들 거의 다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까 누가 우리나라 개콘비유했던데..찰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체로 따지면 모름 그냥 돌판그사세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헐 .. 진짜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에케비자체가 좀 그사세같오 젊은층에서만 핫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에케비사세이긴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학연수? 갔을때 물어봤는데 쥬리나만 알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기에 사쿠라덕이나 에케비덕 분명 있을텐데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사세 마저 전성기 멤들은 몰라도...! 근데 에케비 자체가 그냥 넘사라고 생각해... 전성기 이후로 에케비 모르는 사람은 없음 관심은 없을지 몰라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꾸라 괜찮아 내가 꾸라 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번에 프듀하고 젊은 분들 알아봐주셔서 좋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진짜 신기하네 나는 원래 일본 아이돌 관심 없었는데도 사쿠라 미루는 알았는데 정작 일본인들은 모르다니.. 오히려 쥬리나 사시하라? 좀 유명하다는 사람은 프듀로 처음 들어보고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프듀 전부터 사쿠라 알았는데 신기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프듀 하기 한참전에 사쿠라알았는데..나관심1도없는데 알정도면 유명하지않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솔직히 말하면 안좋은걸로 알긴 했어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3 비주얼로도 안 좋은 겋러도 알았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쿠라본인이 프듀나오고 지하철이나 길거리에서 알아봐서 놀랐다 하지않았나? 근데 에케비중에선 인지도 상위권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에케비에서 탑이여도 머글이 잘 모를 수도있어 이건 에케비라서 특히 더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함ㅠㅠ아무리 그룹이 인기 많다해도 개개인 인지도는 적은 경우 있듯이 한국이랑 똑같은거ㅠ

사쿠라는 또 워낙 개인활동 적었으니까 머글 인지도가 떨어질수 밖에 없지 그래도 일돌판에서 사쿠라 아냐하면 거의 10명 중 8명은 안다고 할걸
지금 48그룹 인지도 삿시 유키링빼면 거기서 거기밈...
전성기 지나고 푸쉬 받기 시작했는데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거 말하는거 아냐? 뭐라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신문사같은데에서 인지도같은거 조사하는거? 그거 기준으론 4명에 1명 꼴이다 말하는것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나라도 2군 걸그룹 멤버들은 그정도 인지도 아닌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의미없지만 경우의 수 마지막꺼는 충족될듯 ㅎㅎ.....
11:32 l 조회 1
축협에도 축권보호국 파견하자
11:32 l 조회 1
홍명보 패지말고 축협 패야함1
11:32 l 조회 13
근데 선수들은 왜 열심히 안뛴겨?
11:32 l 조회 6
아르헨티나 역시 잘하는 나라이네
11:32 l 조회 2
걍 감독 누가외도 손-김-이는 경기내내 선발이지
11:32 l 조회 6
신생아 유기해서 사망시킨 베트남 산모 징역 10년 받았대
11:32 l 조회 7
OnAir 아르헨티나 벌써 2골이네
11:32 l 조회 2
감스트 영상 올라왔네
11:32 l 조회 14
OnAir 역시 이변없이 메시 가겠습니다
11:32 l 조회 6
손흥민 사랑해 손흥민 행복해 손흥민 건강해1
11:31 l 조회 5
너무 속상하다
11:31 l 조회 14
자고 일어나자마자 대한민국 32강 진출 실패!! 2
11:31 l 조회 17
축알못들이 홍명보 문제점 알려면 이거 보면 좋드라2
11:31 l 조회 25
화끈한 우루과이 근황
11:31 l 조회 53
공항에서 선수들 최소한 쌍욕세례는 받겠네 ㅉㅉ5
11:31 l 조회 20
근데 난 이번 월드컵 보면서 기분이 너무 더러웠던 이유가3
11:30 l 조회 39
하...손흥민 진짜 더 행복해라...4
11:30 l 조회 15
우울핑이다 하1
11:30 l 조회 6
아오 전동 킥보드 좀 없애라
11:3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