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9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9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대놓고 따라했는데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누군데? 유튜버가 음원을 낸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렇던데? 공식 뮤비도 있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고 왔는데 진짜 빨간맛이랑 비슷하네... 인지도가 없어서 묻히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피드백 해줬음 좋겠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빠의 비타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마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그래서 그사람 뮤비댓글도 다 레벨뮤비표절했네 댓 올라오는데 피드백1도 없음...짜ㅡ증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심지어 쉴드 쳐주는 댓글도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답답해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튜버야...? 아님 가수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재원은 누구지... 둘다 1도 모르는 사람...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일부러 따라한 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러네 처음부분대충보고왓는데 걍똑같은데 ? 댓글에도 별로 심각성없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엥 첫 장면부터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빼박,,, 러룰 느낌도 나고 과일+ 파티분위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이것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저정도면 패러디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팬은아닌데 고소당하면 어쩌려구..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똑같은데 마지막에 약간 파티분위기 나는 그런 곳도 그렇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듘ㅋㅋㅋ보고잉?해서 빨간맛뮤비보고왔었ㄷ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똑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헐 그거상황극 유명한사람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이디어가 없으면 시도를 하지 말던가 왜 남의 창작물을 그대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지금 보고 왔는데..진심 보자마자 빨간맛 구도 오브제 다 따라 한거 같은데?? 소리 줄이고 보면 뮤비 커버 같아 보일정도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거 레벨 뮤비 2개 섞어놨던데 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외국배우들 병크는 ㄹㅇ 어나더네
3:32 l 조회 7
내가 쓴 글 북마크 해둔게 보이면 잘 못 지우겠어
3:32 l 조회 3
걍 나는 이제 카타르 끝낫다고 생각할랜다
3:32 l 조회 5
ㅋㅋㅋㅋ 선수들 4년은 어떻게 보상할건데
3:32 l 조회 7
피식대학 거기는 왜 갑자기 망한거야?3
3:30 l 조회 32
남녀 10살 차이면 많이 나는 거야?1
3:30 l 조회 10
엔터 관련 직종인데 홍명보 한명땜에 회사 플랜 싹다 날라감2
3:27 l 조회 84
근데 현실적으로 축협 어떻게 갈아엎음?1
3:26 l 조회 24
최애야..고민하지말고 머리 바꿔라...1
3:24 l 조회 37
정보/소식 이번 월드컵 이후 FA가 된다는 거물급 감독5
3:24 l 조회 128
내가 덕질하는 방식 이상해?12
3:22 l 조회 80
플레이브 밤비. 이것이 갭차이
3:22 l 조회 35 l 추천 2
다들 왜 안잠 태민이 보고가라4
3:21 l 조회 16
근데 이걸 기자회견이라고 해도되나ㅋㅋㅋㅋㅋㅋ1
3:21 l 조회 30
박항서 단장님이 잘못한 것도 아닌데 방패로 나와서3
3:20 l 조회 84
대학전쟁보는데 역시 서울대는 서울대다
3:19 l 조회 34
사실 이재성도 고대 졸업인데
3:16 l 조회 49
아 자야 되는데 자기 싫다 2
3:16 l 조회 28
(아이돌사진아니다)축고정렌즈 왜 별로라는건지 알겠다2
3:15 l 조회 201
리센느가 많이는 아니여도 어느정도 여돌파이 꽤 가져간거 같지않아?16
3:13 l 조회 1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