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9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54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성향이랑 안 맞을텐뎈ㅋㅋㅋㅋㅋㅋ그 어색해하는 모습이 귀여울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울까봐 걱정돼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 사쿠라 한국숙소에서 게임하기 힘들겠닼ㅋㅋㅋㅋㅋ 이참에 한국pc방 진출 해보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사쿠라 무슨 게임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 사쿠라 유튜브가 아예 게임계정이야! 이것저것 하던데 내가 이름은 잘 모르고,... 포트나이트인가? 그거 하고있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아하 그렇구나 고마오 익아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낯선 상황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이과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이 원래 개인주의 성향이기도 하고 사쿠라 혼자 다니는 거 좋아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이과도 다른사람과 어울릴수 있다구욧!!(지나가던 이과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앗 이과라서 그런게 아니라 진심으로 이유를 모르겠어서 뭐라도 끄집어낸게 저거야! 절대 이과둥이 나쁘게말하려고한거아니얌!오해얌!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냐 나도 반쯤 농담으로 한말이얔ㅋㅋㅋㅋㅋㅋ 사과하지맠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기분 하나도 안나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쿠라 이과야????(발릴준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나가던)꾸라 의사준비했었오ㅠㅠㅠㅜㅠ발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돌 안했으면 의사 했을거라고 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의사준비하던언니ㅠ 발.려ㅠ
쥬리가 번개무서워하니까 우리가 있는 곳이랑 멀어서 괜찮다는 말 했었다ㅠ짱멋이과언니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얼굴도열일인데 공부도 되게 잘했었대.. 부족한게 무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채욘이랑 나코히토미도있으니 괜찮을듯?? 다른 애들도 착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발랄해서 그렇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절친 있고 같은 하카타 있고 일본인 또 있공 저 셋있으면 좀 나을듯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색하겠지만 괜찮을거야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 일본에선 숙소생활 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숙소생활하는건 우리나라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그렇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본 연예인들은 집에서 생활하거나 알아서 자취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프듀에서 합숙해서 어느정도는 괜찮을지도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맞네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00일동안 프듀해봐서 괜찮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채욘 있어ㅓ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쿠라 공부 잘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마루 보고 싶겠다...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악 귀엽겠닼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치인다....ㅜㅜ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하오 뛰면서 손흔드는거ㅋㅋㅋㅋ
19:41 l 조회 1
정보/소식 일본의 가수 겸 배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19:41 l 조회 1
열등감 장난아니네
19:41 l 조회 1
제임스 엄지 vs 마틴 엄지 따라하는 표현력이 너무 기발해서 기괴할 정도
19:40 l 조회 7
장터 내일(29) 오후 8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ㅜㅜ2
19:40 l 조회 3
나 내일부터 무조건 커피 끊는다
19:40 l 조회 10
마이티마우스 톡톡 음방 멘트 존웃이네
19:40 l 조회 9
하투하 에이나 실물이 너무 예뻐
19:39 l 조회 13
꼬꼬무 잘알들아2
19:39 l 조회 16
추팔 망령 너무 싫어 1
19:39 l 조회 25
하 미나미 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좋다.........
19:39 l 조회 22
ㅋㅋㅋㅋㅋㅌ 축협 또 언론플레이한다4
19:38 l 조회 58
에어컨 튼사람 있냐6
19:37 l 조회 51
내가 봤을 때 레전드 순애보는 엔팁인듯
19:37 l 조회 11
마틴은 항상 얼굴 막쓰는걸로 알티 개많이 타는거같아서 안타까움3
19:37 l 조회 40
리센느 안원잘 치바 2편 안본 익인들 위해 요약해드림1
19:37 l 조회 53
투어스 플레디스 칭찬타임 첫콘때 망해서 막콘때 협박했는데도 망함ㅋㅋㅋㅋㅋㅋㅋ1
19:36 l 조회 29
최애는 좋은데 팬덤때문에 탈빠가 가능하구나
19:36 l 조회 73
잠만 홍명보 귀국 안 한다는 거 실화야...?7
19:36 l 조회 268
김민재 이강인 각자팀에서 유일하게 32강 못 가는데3
19:35 l 조회 1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