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60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2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은근 우는걸 못본거 같다.. 1위해서 얼떨떨한거는 본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멤버들 피셜 강동호 그리고 눈물 제일 없는 멤버는 황민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린.. 다 많은듯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동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민현<<<아론<종현<민기<<<동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종현이 피셜 동호는 '여린아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홀 난 동호다음으로 아론이가 잘운다 생각했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론이는 한번 울었을 때 임팩트가 커서 그런 것 같아ㅋㅋㅋㅋㅋ!! 처음 1위 했을 때 마트 짤이나 콘서트에서 엄청 울었던 거ㅋㅋㅋㅋㅋㅋ 멤버들도 아론이도 원래 눈물 되게 없다구 자주 말하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멤버 피셜은 동호.. 공익광고 보고 운 적 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어디서그래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나가다) 일본 인터뷰였던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동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배코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민현이 말고는 다 많아보여 그중에서도 동호가 잘울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들 다 울었는뎅 일위했을때...! 내가볼때 동호가 젤 잘울어 울컥도 잘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래? 뮤뱅에서 일위한거 봣는데 안울길랰ㅋㅋㅋ울었구나.. 강동호가 진짜 많은가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강동호 압도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동호 눈물 참는거 자주 보여 울컥하는것도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아맞아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없는편인줄 알았는데 체감상 민현이 제외 다 많음
좋은 일로 기뻐서 우는 경우가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 잘 울더라고.ㅠㅠ 종현이는 뒤에서 우는 타입 같고 동호는 울컥 엄청 잘하고 눈물자체가 많아보임 민기도 눈물 많고.. 아론이는 참는편인데 눈물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배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민현이는 슬픈영화나 드라마봐도 안운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민현 빼고 다 잘우는거 같아 근데 동호가 유독 울컥을 자주해서 그중 제일을 꼽으면 동호 가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우 근데 난 민현이가 마음 아파서 우는 게 임팩트가 커서......ㅠ 일단 민현이는 한번 터지면 진짜 서럽게 우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민현이도 너무너무 행복해서 우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강동호....눈물 왕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동호 진짜 최선을 다해 눈물 참는 게 보여서 더 안쓰러워 ㅠㅠ 우리 울보 호냥이 ㅠㅠㅠㅠ여린아인데 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황민현 절대 안 우는데 한 번 터지면 엄청 서럽게 울어서 맴찢....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민기도 눈물많은거 같은뎅 쩨알아론제외 다 많은듯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쩨알이는 참는편인듯 ....눈에 그렁그렁한건 자주 보임 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이번 데자부 1위 했을 때는 보면 종현이랑 동호만 울었어ㅋㅋㅋㅋㅋㅋㅋ 동호는 진짜 운 티가 났고 종현이는 안 그런 척 하는데 눈물 고인 거 다 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거 한 번 봐볼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거는 울수밖에 없는거네 부모님영상은 못참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일단 동호 민기 종현은 확실히 눈물 많은편임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동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동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동호아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동호가 제일 많고 민현이가 제일 없는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리 동호 울보인거 소문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보호냥이 눈이 항상 그렁그렁 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론이는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닌거 같아 종현이는 많아보이는데 좀 참는거 같고 동호는 울컥도 자주하고 울기도 자주울고 근데 막 또르르 흘리는거보단 눈에 맺혀서 참는게 자주보임 민현이는 지이인짜 슬프면 우는거 같음 참는다기보단 진짜 눈물 없어보여(내가 잘못 알고있는거라면ㅈㅅ) 민기는 의외로 많이는 안우는데 눈물 참는표정이 맴찢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나 라이즈 많이 좋아하나봐 ㅋㅋㅋㅋ큐ㅠㅠㅠㅠ6
16:43 l 조회 41
투어스 콘서트 온 사람중에 소켓 여분있는 사람...
16:43 l 조회 4
홍명보 사퇴 루머 떴는데 1
16:43 l 조회 48
라이즈 1위ㅜㅡㅜㅡ 2
16:42 l 조회 70 l 추천 1
안유진 요즘 진짜 너무 여자다 인스타 미 쳤 다
16:42 l 조회 18
내본 ㅅㅈㅎ 더 올라갈수 있었는데 내부 외부에서 빅ㅂㅋ 터트려줘서 못 올라가서 진심 한스러움
16:42 l 조회 31
은석이 오늘 코디 스타일 좋다2
16:42 l 조회 13
트위터는 진짜 사상이 극단적인듯
16:42 l 조회 13
라이즈 바로 부산가?6
16:41 l 조회 85
정국 소통 올때마다 나타나서 아방한척 글쓰는 정병6
16:41 l 조회 67
라이즈 투표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5
16:41 l 조회 24 l 추천 1
꺄 라이즈분들 1위 축하합니다ㅋㅋ팬들 열심히하는거8
16:41 l 조회 97 l 추천 7
건호랑 있는 강아지 기빨린 표정ㅋㅋㅋ2
16:40 l 조회 24
이번주 내내 라이즈에게 투표해주신 모든 분들 다 너무 감사해요🧡🧡🧡3
16:40 l 조회 41 l 추천 4
성찬 개 잘생겼다3
16:40 l 조회 43 l 추천 1
라이즈 투표해주신 천사분들 꼭 보은할게요 감사합니다1
16:40 l 조회 20 l 추천 1
투표해주신분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이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16:40 l 조회 9 l 추천 1
라이즈 1위 축하해!!!!!
16:40 l 조회 15
엠카 음중 인가 투표해주신 타팬분들 다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ㅜㅜ😭😭😭😭😭🧡🧡🧡🧡🧡3
16:39 l 조회 24 l 추천 3
와 근데 진짜 기대안했어서 얼떨떨함5
16:39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