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60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2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은근 우는걸 못본거 같다.. 1위해서 얼떨떨한거는 본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멤버들 피셜 강동호 그리고 눈물 제일 없는 멤버는 황민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린.. 다 많은듯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동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민현<<<아론<종현<민기<<<동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종현이 피셜 동호는 '여린아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홀 난 동호다음으로 아론이가 잘운다 생각했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론이는 한번 울었을 때 임팩트가 커서 그런 것 같아ㅋㅋㅋㅋㅋ!! 처음 1위 했을 때 마트 짤이나 콘서트에서 엄청 울었던 거ㅋㅋㅋㅋㅋㅋ 멤버들도 아론이도 원래 눈물 되게 없다구 자주 말하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멤버 피셜은 동호.. 공익광고 보고 운 적 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어디서그래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나가다) 일본 인터뷰였던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동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배코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민현이 말고는 다 많아보여 그중에서도 동호가 잘울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들 다 울었는뎅 일위했을때...! 내가볼때 동호가 젤 잘울어 울컥도 잘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래? 뮤뱅에서 일위한거 봣는데 안울길랰ㅋㅋㅋ울었구나.. 강동호가 진짜 많은가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강동호 압도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동호 눈물 참는거 자주 보여 울컥하는것도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아맞아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없는편인줄 알았는데 체감상 민현이 제외 다 많음
좋은 일로 기뻐서 우는 경우가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 잘 울더라고.ㅠㅠ 종현이는 뒤에서 우는 타입 같고 동호는 울컥 엄청 잘하고 눈물자체가 많아보임 민기도 눈물 많고.. 아론이는 참는편인데 눈물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배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민현이는 슬픈영화나 드라마봐도 안운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민현 빼고 다 잘우는거 같아 근데 동호가 유독 울컥을 자주해서 그중 제일을 꼽으면 동호 가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우 근데 난 민현이가 마음 아파서 우는 게 임팩트가 커서......ㅠ 일단 민현이는 한번 터지면 진짜 서럽게 우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민현이도 너무너무 행복해서 우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강동호....눈물 왕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동호 진짜 최선을 다해 눈물 참는 게 보여서 더 안쓰러워 ㅠㅠ 우리 울보 호냥이 ㅠㅠㅠㅠ여린아인데 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황민현 절대 안 우는데 한 번 터지면 엄청 서럽게 울어서 맴찢....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민기도 눈물많은거 같은뎅 쩨알아론제외 다 많은듯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쩨알이는 참는편인듯 ....눈에 그렁그렁한건 자주 보임 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이번 데자부 1위 했을 때는 보면 종현이랑 동호만 울었어ㅋㅋㅋㅋㅋㅋㅋ 동호는 진짜 운 티가 났고 종현이는 안 그런 척 하는데 눈물 고인 거 다 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거 한 번 봐볼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거는 울수밖에 없는거네 부모님영상은 못참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일단 동호 민기 종현은 확실히 눈물 많은편임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동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동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동호아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동호가 제일 많고 민현이가 제일 없는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리 동호 울보인거 소문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보호냥이 눈이 항상 그렁그렁 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론이는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닌거 같아 종현이는 많아보이는데 좀 참는거 같고 동호는 울컥도 자주하고 울기도 자주울고 근데 막 또르르 흘리는거보단 눈에 맺혀서 참는게 자주보임 민현이는 지이인짜 슬프면 우는거 같음 참는다기보단 진짜 눈물 없어보여(내가 잘못 알고있는거라면ㅈㅅ) 민기는 의외로 많이는 안우는데 눈물 참는표정이 맴찢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이 대통령, 축구협회 등 행정 계혁 진행하겠다
16:09 l 조회 1
혹시 웹툰이나 웹소설 추천해 줄 익?
16:09 l 조회 1
1차 많은데 같이 떠들 사람들이 없으니까 진짜 공허하다
16:09 l 조회 1
아 요즘 하투하 관심가
16:09 l 조회 1
어떤 댓글에 대통령도 탄핵시키는데 축협은 왜 못갈아엎녜
16:09 l 조회 1
29일 7시 인터파크 nol티켓 선예매 도와주실분..
16:08 l 조회 4
프랑스 근황 진짜 웃김1
16:08 l 조회 45
현영 목소리 좋지 않아?2
16:07 l 조회 10
정국 인투더썬 피아노 버전2
16:06 l 조회 36 l 추천 2
홍명보 이거 가짜겠지?
16:06 l 조회 53
일타강사는 생각보다 학벌보단 강의력이 중요한가???9
16:06 l 조회 61
요즘 유투브 파급력 개큰거 같음2
16:05 l 조회 55
정보/소식 李대통령, 韓 조별리그 탈락에 "무능한 지휘관 선발하면 결과 뻔해"3
16:05 l 조회 124
아니 감독이 이래도 됨?2
16:05 l 조회 46
일본 망언 지금보니 다 맞는말임ㅋㅋ
16:05 l 조회 34
라이즈 성찬 스테이씨 시은 dyd 챌린지도 왔음3
16:05 l 조회 25 l 추천 4
제로즈 라이즈 투표🌹💙 5
16:05 l 조회 17 l 추천 5
아니 남자 복근이 있어도 뱃살이 접히는구나4
16:05 l 조회 75
헐 김승규 선수 아내분이 도수코 나온 김진경님이였구나2
16:04 l 조회 53
아니 다음월드컵때 선수들 나이....1
16:0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