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60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우익 안싫어하는 사람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한민국인데 당연히 싫어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 싫음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난 싫어해... 설마 좋아하는 곳이 이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우익이 프로듀서인 그룹 좋아하는 사람 되게 많아 보이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싫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에 우익 안 싫어하는 사람이 어디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싫어하는 사람들은 아예 글 안써서 많아보이는 거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룹이 잘못한건 아니잖앙..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알지ㅠㅠㅠㅠ 근데 소비할사람도 되게 많아보여서 소비하면 우익한테 이익가는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기 뿐만 아니라 우익은 한국사람 모두가 싫어하지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닌 그룹을 좋아하는거지 프로듀서를 좋아하는게 아님 일본 활동곡은 그나마 소비 안할거고 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싫어하지 소비하는것도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그룹은 어쩔수없다 치는데 우익논란난 멤버 좋아하는건 진짜이해안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러게... 여기만 거의 유일하게 언금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익 좋아하는곳이 어딨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싫어ㅠㅠㅠㅠㅠㅠㅠ근데 나라위의덕질 ㄹㅇ 많이봄 한국인이 일본애 쉴드치는거 기괴하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란이나 콩고는 나라에서 전쟁이 터져도
11:45 l 조회 1
나는 엄청난 서사.. 노란장판이 좋다
11:44 l 조회 1
엽떡에 중당 추가할까 치즈 추가할까
11:44 l 조회 1
티아라 대단하긴 했다
11:44 l 조회 1
김영광 이분은 그냥 축구 일 안하시려나봄 이제
11:44 l 조회 1
여태까지 한건 32강 가는거 진출 경기 했던거야 ?
11:44 l 조회 1
한국 32강 탈락보면서 느끼는점
11:44 l 조회 1
하.. 홍명보랑 축협 진짜 개싫은데 어떡하지
11:44 l 조회 3
본인표출무당인 내 친구의 말이 맞았자나!! 32강 못 가자나!!
11:43 l 조회 37
우리 대회전에 32강 확률 95%랬는데
11:43 l 조회 18
분명 32강 기대하지 않았는데
11:43 l 조회 14
홍명보 고집이 쎄서 본인 스타일을 잘 안 바꾼다며
11:43 l 조회 13
일본 언론도 진짜 개충격인듯 말을 잇지 못했다고함 콩고 우즈벡 끝나고3
11:43 l 조회 38
다들 오늘 뭐 할 거야??1
11:43 l 조회 6
알못이 봐도 선수풀 좋은거 같은데
11:43 l 조회 7
기자회견 같은거 할려나?2
11:42 l 조회 26
축구감독 전임제 한 이후로 감독 18번바꿈
11:42 l 조회 11
박주호는 그러고 축협에 5년 징계 받았을걸4
11:42 l 조회 68
32강 올라갈 확률이 90% 이상이라며???
11:42 l 조회 41
? : 아싸 10억 돈 굳었다~3
11:4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