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정병 진짜 개같이 옴 억울해서 눈물도 남
월드컵 끝나자마자 무릎 안 좋아서 케이리그에서도 3개월을 재활함
아시안컵 때도 무릎 안 좋았던 거 참고 뛰고
덴마크 리그 끝나자마자 수술 받았는데 무릎 물 차서 병원 갔더니 혈액감염
축구고 나발이고 사람 죽을 뻔 했던 거 다 견디고 돌아왔더니 감독이 ㅆ
|
나 지금 정병 진짜 개같이 옴 억울해서 눈물도 남 월드컵 끝나자마자 무릎 안 좋아서 케이리그에서도 3개월을 재활함 아시안컵 때도 무릎 안 좋았던 거 참고 뛰고 덴마크 리그 끝나자마자 수술 받았는데 무릎 물 차서 병원 갔더니 혈액감염 축구고 나발이고 사람 죽을 뻔 했던 거 다 견디고 돌아왔더니 감독이 ㅆ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