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63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이걸로 플타는것도 신기하고..

그 일본애 종전기념일은 우익이라고 말 먹을순 있지만

한국애들까지 우익으로 몰아가니까 이 사단이 나지

우익소비한다고 우익인거 아님 우익소비한다고 우익이면

우리나라 사람들 거진 다 우익임

대표 사진
익인1
난 안 하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하는 사람한테 뭐라고 안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팬도 아니고 걍 타팬인데 걔도 우익 아닌거 같던데... 평화헌법 개정 반대했다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치성향이 좌익이긴 한데 그렇다고 우리나라한테 우익 아니라고 볼순없어서..
애매함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기엔 sns 발언이랑 사이고? 인가 그 사람좋아한다는 말도 있었다고 하고
물론 프로그램 이미지이긴 하지만 전범기 그려져있는 프로그램 사진도 들고 찍은적 있어서 난 확실히 우익은 아니다라고 말은 못하겠음
물론 그렇다고 확실한 우익이다 라는 말은 아니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그런가... ㅠㅠㅠ 나도 이젠 모르겠네... 넘 애매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본적있는 사람들 다 우익.. 다이소에서 뭐 사본적있는 사람들 다 우익.. 등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캐논인가 니콘인가 거기도 있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헤어밴드 쇼타로 미모 미치심
23:16 l 조회 1
20대들아 엄마랑 사이 어때?
23:15 l 조회 1
안정환 확실히 축협이랑 선긋고 연관 없는건 맞는듯 ㅋㅋ
23:15 l 조회 1
정보/소식 딘딘, '월드컵 탈락' 홍명보 향한 비판⋯"책임자면 사과해야지"
23:15 l 조회 1
전국민이 3주동안 즐긴 거 -> 극강의 빙고게임
23:15 l 조회 1
다음주 냉부 라망 대 쵸이닷 인가봄
23:14 l 조회 1
계훈이 셀카
23:14 l 조회 5
뭔가 사퇴할듯
23:14 l 조회 13
걍 안정환 까는거 보면 다 이런식이던데
23:14 l 조회 21
이 눈빛 진지하게 사랑이라고 생각함
23:14 l 조회 17
내 본진 버블 귀찮아 하는듯
23:14 l 조회 14
와 라이즈 공계 원빈이 묶머하면 꼭 주는 뒷목 사진,,,1
23:13 l 조회 39 l 추천 1
냉부 내가봤을땐 1주분 같음
23:13 l 조회 9
와 은석 원빈 얼굴봐1
23:13 l 조회 24
냉부아조씨 안정환 초미남 리즈 때4
23:13 l 조회 33
정상적인 축구시스템 되려면 몇십년 걸려?7
23:13 l 조회 13
들리는 썰로는 기자회견 때 사퇴 발표 한다고 하네1
23:12 l 조회 50
은석아3
23:12 l 조회 25 l 추천 2
근데 난 진짜 궁금한게 은퇴한 운동선수들이 왜 나서서 돈쓰면서 후배 양성에 힘 써야 해?1
23:12 l 조회 38
작년에도 중부익은 장마없어서 ㄱㅊ았는데1
23:1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