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770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7년 전 (2018/9/09) 게시물이에요
내가 알기로 선주문은 도•소매상(음반 가게, 음반 사이트)에서 유통사에 주문 넣는 양으로 알고있고 재출하도 마찬가지로 주문 들어오는 양으로 유통사에서 뽑는 걸로 알고있는데... 소속사가 아니라 유통사 재량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상관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속사 어쩌구 하는데 알못들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엠이랑 방탄이랑 유통사도 똑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즘 다 유통사 재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예 상관없진 않을걸? 어쨌든 제작비용을 소속사에서 내는거니까 손해보면서 까지 하지는 않을거니까
나가는 수치를 보고 얼만큼 할지 협의하거나 하지 않나 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그건 궁예니까... 표면적으로 소속사가 아니라 유통사 재량인 게 팩트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통사는 말 그대로 유통하는곳인데 자기들이 앨범을 재량으로 만든다는건 그것도 100% 팩트라고 생각되진 않는다고 봄 앨범 만드는 비용을 유통사에서 내는건 아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 말처럼 유통사는 말 그대로 유통하는 곳이고 '주문 들어오는만큼' 뽑는 건데... 도•소매상에서 주문 들어오는 양만큼 뽑고 도•소매상 측에서 반품하면 그게 반품량이 되는 거고... 일부러 팔릴 수 있는 물량을 적게 뽑진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적게 뽑는다는 말 한적없는데 그냥 소속사랑도 얘기하고 어느정도 뽑을 지 협의한다는 의미인데? 관여한다는게 수량을 뭐 엄청 늘리고 줄인다는 의미로 한건 아니라고 얘기하고 싶었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손해보려고 하진 않을 거 아니냐 얘기하길래 적게 뽑는다고 얘기하고싶은줄 알았음 어쨌든 표면적인 팩트로 소속사가 아니라 유통사 재량이고 그 유통사도 주문 들어오는만큼 뽑을 뿐이고 협의 뭐 이런 건 궁예일 뿐이라는 소리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알겠어 계속 얘기 해봤자 같은 얘기 반복만 되는것 같아 그럼 이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밑에 사례가 어떤 사례인지 궁금한데 저건 알려주면 안돼? 난 처음 듣는 사례라 궁금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유닛나오는데 앨범 그만큼 나갈지 몰랐다고 빠듯하게 만들어준 회사인데 개인솔로도 주문량 보다 엄청 적게 뽑아줘서 예판중에 품절됨 그리고 추가도 얼마 안만들어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나 어떤 그룹이고 어떤 소속사인지 알 것 같은데 너네가 그만큼 팔 지 몰랐다는 말이 전부 아니었나...? 소속사에서 물량을 적게 뽑았다!라는 피셜은 없던 걸로 아는데... 그리고 예판 중에 품절 되고 추가 물량 적게 뽑힌 건 앞서 말했듯이 도•소매상 측에서 팔릴 물량 예상을 못하고 적게 주문 넣는 경우... 그래서 팔린 물량이 그것보다 많은 경우... 소속사가 적게 뽑았다!하는 피셜이 없는 이상 그건 소속사 과실, 재량이라고 보긴 힘듦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그 회사를 잘 몰라서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다고 생각함 암튼 더 이상 글을 쓰지 않을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난 그 회사 볼 때마다 다른 건 몰라도 앨범 물량에 있어선 욕 먹지 않아도 될 부분까지 욕 먹고 있다고 생각했거든... 그래 나도 더이상 댓글 안달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물량이 부족하면 그냥 도•소매상 측에서 주문했던 물량보다 많이 팔린 것 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본 소속사는 주문했던 물량에서도 줄여서 뽑아주는 곳이라 할말없는곳임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어떤 사례인데? 주문했던 물량이랑 뽑은 물량이랑 다른 건 어떻게 알게 된 거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집트 하나만 제발
13:34 l 조회 1
OnAir 이집트 너희 할 수 있잖아
13:34 l 조회 1
OnAir 이집트도 이기려고 하는 거 같은데 한끗이 부족하네
13:34 l 조회 1
이집트 이란 이제 후반전이야?
13:34 l 조회 1
OnAir 역습할때 사람이 없어서 맨날 뺏기는듯
13:34 l 조회 1
월드컵 잘하나 못하나 화제성 다 빨아가는중
13:34 l 조회 1
OnAir 이란보고 왜 피지컬이 좋다는거야? 이란도 아시아 아닌가??
13:34 l 조회 1
OnAir 짜증나네 남아공 이기거나 비기거나 두개 중에 하나면 됐는데
13:34 l 조회 16
귀국 인터뷰때 기자들 노빠꾸 질문만 쏴댔으면
13:34 l 조회 5
이집트는 이제 무캘생각없음ㅇㅇ
13:34 l 조회 22
OnAir 이집트 국민 탈퇴할게
13:33 l 조회 22
아니 분철 총대 사기는 아닌거 같은데1
13:33 l 조회 10
OnAir 둘 다 잘하니까 재밌네
13:33 l 조회 8
OnAir 아 이집트 더 열심히해ㅠㅠㅠ
13:33 l 조회 11
응급실 위급 환자일때 말 거는거 대답 안하면 진짜 때려? ㅋㅋㅋㅋㅋ
13:33 l 조회 10
진짜 모든 곳이 다 축구 얘기네 ㅋㅋㅋㅋ
13:33 l 조회 11
OnAir 솔직히 이란 나만 호감인가? 이란 올라가면 좋겟는데
13:33 l 조회 22
OnAir 이집트 될듯 말듯해ㅠㅠㅜㅜㅜ2
13:33 l 조회 22
우리 32강 가도 벨기에 만나4
13:33 l 조회 31
OnAir 그래도 이집트도 이길 생각인거같은데6
13:3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