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4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진짜 노래 부를때 안좋은 버릇이 하나도 없고 욕심없이 자기 음역대에 맞게 부르면서 듣는 사람 마음을 끌어오는 그런게 있음 ,,  

그래서 정국이 노래하는거 들어보면 마음이 편하고 탁 빨려들어가는 느낌?  

진짜 이런게 노래잘부르는거라고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아 마자 마음 편해지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2
ㅇㅈ 진짜 목소리도 그렇고 정국 노래 진짜 편안하고 매력적이야.... 감성도 좋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진짜 편안해지고 노곤노곤해지고 감정을 찌르르 울려 굳이 슬픈 노래 아니여도 울컥하게 하는 무언가가 있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실음보컬익인데
정국은 음색이랄까 톤이 타고나기를 좋은st라
그냥 말하듯이.툭툭 내뱉어도 노래가 되는st중 한명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의미로 유포리아가 너무 찰떡이야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숨소리마저 그냥 노래의 일부분 같아 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스엠 왤케 레몬을 좋아함???
18:32 l 조회 1
켄지느낌 났는데 진짜 켄지잔아
18:32 l 조회 2
꿈에서 어떤 잘생기고 인기많은 남돌이랑 사겻는데
18:32 l 조회 2
하투하 처음투성이 좋다
18:32 l 조회 5
하투하 수록곡 젤조은거 모얌???
18:32 l 조회 7
첨엔 센터멤 확 밀어주다가 점점 피자판 되는건 다 똑같구낭1
18:31 l 조회 22
하투하 노래좋다ㅋㅋ
18:31 l 조회 10
하투하는 여름엔 스타일같은 노래하고 겨울엔 더체이스같은 노래 할려나보네4
18:31 l 조회 31
하투하는 예온이랑 유하가 제일 음색 좋은것 같아
18:31 l 조회 8
장터 오늘 8시 티링(티켓링크) 용병 구합니다 (사례O)2
18:31 l 조회 11
닉주디는 대체 어떤 커플이길래1
18:31 l 조회 29
나 저런 시원한 노래 무조건 필요했어 당장 플리에 넣음ㅠ
18:30 l 조회 8
성한빈이랑 눈마주침 ㄷㄷ
18:30 l 조회 25 l 추천 1
근데 여돌 여름곡은 평타만 쳐도 성적 잘나오는듯 좋게 나오면 대박이고
18:30 l 조회 16
하투하 최애곡 스타일이었는데2
18:30 l 조회 30
아이돌들도 타돌 논란이나 이슈 알까?2
18:30 l 조회 22
영화 정직한 후보 재밋나?? 라미란 나오는거!!2
18:30 l 조회 9
필라테스 가격 봐줄사라아아암1
18:29 l 조회 12
컴포즈가 뷔 모델쓰고 알려짐?8
18:29 l 조회 26
레몬탱 오때???6
18:29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