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72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8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뭔가 팬들이 들으면 진짜 울거같은 가사?? 뭔가 아련하다 노래좋아 

 

+방탄 answer lovemyself야!
대표 사진
익인2
뭐징...?? 왜 딱 피터팬 생각나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노래제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탄 answer lovemyself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야 궁금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데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뭘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ㅎ! 좋지좋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잉ㅜㅜ나 자신을 사랑하세용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앤써였다니ㅠㅠㅠㅠㅠ노래짱좋지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크으 앤써ㅠㅠㅠㅠㅠㅠ짱좋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앤써ㅠㅠㅠㅠㅠ 진짜 마음이 치유되는̆̈ 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맞아 이 느낌인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사가 정말 이뿌지☺️ 들어줘서 고맙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사가 ㅠㅠ 처음 듣고 버스에서 울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탄 가사 진짜 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크흐 앤써인가? 하고 글 들어왔더니 진짜 앤써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완전 핵핵핵머글인 내 친구 이거 듣고 울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요즘 듣기좋은 노래다ㅜ 선선하니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실수로 생긴 흉터까지 다 내 별자린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슬프던 me
아프던 me
더 아름다울 미

이 부분 듣고 감탄했잖아...역시 알엠은 천재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숨 내 걸어온 길 전부로 답해
이 부분도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 수많은 별을 맞기 위해 난 떨어졌던가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크으 쓰니 참고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마자 그거 듣자마자 울컥했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보다 더 어려운게 나 자신을 사랑하는 거야’ 이 부분 듣고 멍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왜 자꾸만 감추려고만 해 니 가면 속으로
내 실수로 생긴 흉터까지 다 내 별자린데'

이 부분 진짜 오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앤써 진짜 듣고나면 괜히 울컥울컥하는 노래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 수많은 별을 맞기 위해 난 떨어졌던가
저 수천 개 찬란한 화살의 과녁은 나 하나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들을때마다 우는 노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크ㅠㅠㅠㅠ진짜 앤써 들을때마다 아련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거 콩서트에서 듣고 울었음 짜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콘서트 갔던 탄들은 더 아련할듯 진짜 그 분위기 어떻게 잊어..엉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핵띵곡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 실수로 생긴 흉터까지 다 내 별자린데
이거 진짜 제일 처음 들었을 때 딱 머리에 박혀서 안 잊혀짐 너무 띵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럽마셆 하게해 노래가 ㅠㅠㅠㅠ마트에서도 장보다가 이노래 흘러 나와서 맘이 따땃해졌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가사 진짜 이뻐ㅠ0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자존감 높여주는 노래야 진짜 들을 때마다 울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와 이 글 보고 바로 들었는데 좋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가사만 좋은게 아니라 멜로디도 좋고 진짜 천상의 하모니 그 자체야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자존감 낮은 나한테 딱이야,,
진짜 위로받는 노래,,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헉 타팬 지금 들어봤는데 노래 핵조아......바로 다운받았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숨 내 걸어온길 전부로 답해 이부분도 좋음 ㅠ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42
👍🏻👍🏻👍🏻👍🏻👍🏻👍🏻👍🏻👍🏻👍🏻👍🏻👍🏻 들을때마다 방탄한테 넘감사해..,.,. 너무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노래 본격 자존감 업 시키기 송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소름인게 각 멤버별 가사가 다 좋음...진짜 나 자신을 사랑하게 되는 노래ㅠㅠ방탄 진짜 이 시대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주는 가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이거 듣고있었다! 그냥 가사 하나하나가 마음속에 새겨지는 말들이야 노래도 너무 좋아서 반복재생 하고있어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최고지,, 나도 사실 방금 듣고 있었는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거 진짜 내 최애곡 힘들어도 이 곡 들으면 내 자신 위로받는기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건 가사 하나하나 다 봐야 돼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듣고 많이 울었다ㅠㅅ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마친 지금 듣고 있었눈데ㅠㅠㅠㅠㅠ 맨날 들어 진짜 넘 좋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맞아... 러브유어셀프라는 메세지 가지고 쭉 얘기하다가 결국 나도 나 자신을 사랑할게 이런 느낌? 대서사의 막을 내리는 느낌이라 찡했어 진짜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앤써 최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내 최애곡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JTBC "예능 전면 촬영 중단설 사실무근…모두 정상 진행"[공식]
16:01 l 조회 1
톡파원 진짜 내 밥친구인데 촬영 중단이라니
16:01 l 조회 1
정보/소식 JTBC "예능 전면 촬영 중단설 사실무근…모두 정상 진행"[공식]
16:01 l 조회 1
지금부터 레몬 탱. 탱. 탱.
16:01 l 조회 1
jtbc 냉부랑 연애전쟁은 계속 하는가봐1
16:00 l 조회 19
근데 해외팬들 국내 선예매로 차별이라고 난리치는거
16:00 l 조회 9
천러 똥되지감자만두;1
16:00 l 조회 6
젭티랑 메가박스 본사 직원들은 어떻게 되는걸까
16:00 l 조회 4
오 냉부해는 계속 하나 ?1
16:00 l 조회 2
멤버들 싸움썰에서 잘못한 애가 분명한데 같지도 않은 자기 사례들 갖다 붙이면서 억울해보여ㅠㅠ 하네
16:00 l 조회 11
춤 빨리 못따서 영원히 본인 그룹 챌린지만함
16:00 l 조회 24
아 핱시 지금도 하는중임...?? 이거 왤케 조용하지
16:00 l 조회 3
해외팬들이 딴지 못걸게 국내 선예매 법으로 만들었으면 좋겠다
16:00 l 조회 4
온앤오프 신곡 라이브 들어볼사람
16:00 l 조회 4
덕메가 계속 계정 빌려달라고 하네..2
15:59 l 조회 21
무심코 마음이 변하지 않는 김채원 모음 봤다가 대낮에 사연녀 됨..
15:59 l 조회 4
엔위시 3분까지 필요없어 그거 왠지 라면생각나2
15:59 l 조회 7
jtbc 이미 방송 끝난 드라마나 프로그램들은1
15:59 l 조회 21
젭티비씨 냉부 빼고 다 촬영중단이야??1
15:59 l 조회 22
모르는척 해줄테니까 르세라핌 그레이트머메이트 진짜 딱 1주만이라도 활동해주면 안 되나2
15:5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