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8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1년내내 활동하는게 맞는거 아니야??공백기 거의 없게 활동하는게 맞는 시스템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그런 시스템임 애초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스엠 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엠 제발 엔시티 내죠라..타팬인데도 맨날 기다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맞는데 스엠이 제대로 못 활용한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만들어놓고 쓰지를 못하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공백기 너무 길고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ㅠㅠㅠ저 쿤결단인데 쿤 그래서 언제 나온다구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한령으로 중국팀 플랜이 밀리면서 플랜 엎게되고 당장 127, 드림 위주로 돌아가게 된 듯... 중국팀 데뷔하고 체제 안정화되면 그렇게 나올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그때되면 스엠 제대로 일해줬으면 좋겠다 시스템만 안정화되면 팬들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체제상 일년내내 nct라는 그룹 안의 유닛들이 컴백해야하는게 맞음.. 근데 왜 제대로 활용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왜 다 만들어놓고 활용을 못하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좀웃긴게 그런로테이션이면서 같은소속사다른그룹이랑컴백겹치게내면어떡하냐는것ㅋㅋㅋㅋㅎㅏ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로테이션이면 그룹 겹칠 수 밖에 없지ㅠㅠ아무래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나가다)그런 로테이션이니까 겹칠 수밖에 없는 거 아니야? 계속 활동을 하는 건데 다른 가수랑 안겹칠수가 없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1년내내보면 소속다른그룹이랑안겹치게낼수있는데 일을몰아서하는느낌이라해야하나 갑자기 3팀씩나오고 공백때다같이쉬고 그게좀별루란거지 로테이션이면 안겹치게 낼수있는데다겹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뭔 말인지 이해했어 맞아 그것도 왜 그러는지 모르겠으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난 지금 엔시티 상황은 잘 모르겠고 쓰니가 쓴 저 본문처럼 1년 내내 돌리는 로테이션이라고 생각하면 안겹칠수가 없다고 생각하는 입장이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그렇구나 슴이일을몰아해서 좋은데 계속겹쳐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체제만 보면 사실 소속다른그룹이랑 별개로 활동 해야할거같은데.. 먼가 독립된 회사?레이블? 같은 느낌으로.. 엔시티는 계속 나와서 체제랑 이름 알려야지. 일단 지금도 잘 크고있지만 더 키우려면 일년 내내 나와야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스페인 감독보다 연봉 높을걸?
13:08 l 조회 1
와 나 지금 일어났는데 축구 졌다고?
13:08 l 조회 1
얼굴로 국위선양ㅋㅋㅋㅋㅋ
13:08 l 조회 1
고소 진짜 ㅋㅋㅋㅋ 안그래도 젤 욕 많이 먹는데
13:08 l 조회 1
정보/소식 설영우 고소 선언ㅋㅋㅋㅋㅋ 민심 개쳐나락감ㅋㅋㅋㅋㅋ
13:08 l 조회 1
윤두준 말 진짜 잘한다
13:08 l 조회 1
내가 누굴 덕질한거였을까
13:08 l 조회 1
홍명보 27년 아시안컵까지네?
13:07 l 조회 1
얘들아 그거알아? 온갖 먼치킨들이 난무하는 현판에 축구 국대로 성공하는 스토리가 없어ㅋㅋㅋ
13:07 l 조회 1
난 진짴ㅋㅋㅋㅋㅋㅋㅋ토너먼트 진출국가그 늘었났는데
13:07 l 조회 1
솔까 나는 손흥민 국대에 부르는 것도 미안했음
13:07 l 조회 1
홍명보는 진심 남아공분석도 안한수준임 1,2차전 전부 10분이내에 골먹혔음
13:07 l 조회 1
클때는 무지성 크로스전술이더니
13:07 l 조회 1
진짜 이해안되는 거 한트럭임
13:07 l 조회 1
경기 못봤는데 보는거 오바임?
13:07 l 조회 1
손흥민도 한번 안올린 고소공지를
13:07 l 조회 1
트위터에서 본 경우의 수
13:07 l 조회 1
근데 호날두 메시 이런 레전드는 왜 고소 안할까?
13:07 l 조회 1
개웃기다 남아공은 손흥민 막을 생각만 했는데 손흥민 안나옴
13:07 l 조회 2
축구 우리가 뭐 많은 걸 바라는 것도 아니고
13:07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