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8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그냥 나 큐브 아이돌 두루두루 좋아해서 포미닛 무대도 챙겨보고 일위트표도 하고 스밍도 돌리고 그랬는데 유독 포미닛만 큐브에서 실력 꽝이라고 그러길래.... 나만 허가윤 전지윤 실력 예능 좋아했나봐........ 얘네 둘 입담 겁나 웃긴데....... 큐브 여돌 중에서 제일 웃겼어 ㅋㅋㅋㅋㅋ ㄹㅇ 뻔뻔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가윤이 지윤이 젤 좋아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만담쩔었고 무대에서도 둘이 잘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만 좋아한 거 아니지 맨날 실력글앤 포미닛은 꽝이라고 그러길래 속상했어 ㅋㅋ 나 잠재적 포미닛 팬이었나 아무튼 얘네 웃기고 실력 좋았는데..... 나 악몽 아직도 듣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허가윤만 좋았던거 같당 춤은 현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좋았다고 생각ㅠㅠㅠ 투윤도 좋고 현아도 잘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투윤 노래 아직도 잘 ㅇ어 악몽도 그렇고 그 뭐냐 동성애 관련돤 노래 이름 생각 안나네 와이낫?? 이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투윤 너무 잘했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현아도 잘한다고 생각한적은 없구 남지현 권소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 이기고 지전술이 맞다고 꺼드럭댈거 생각하니까 열받네
10:04 l 조회 2
OnAir 우리나라 응원단 많이 왔다
10:04 l 조회 2
축구가 한시간 반동안 하던가
10:04 l 조회 2
우리나라 응원단이 훨씬 많아?
10:04 l 조회 2
축구 경우의 수 뭐야?2
10:03 l 조회 14
손흥민을 왜 풀로 안쓰지?
10:03 l 조회 17
치지직 채팅 끄는거 못해?1
10:03 l 조회 11
OnAir 대한민국 선제골 가자ㅏㅏㅏㅏ
10:03 l 조회 8
OnAir 와 한국인들 왤케 많아
10:03 l 조회 26
국세청에서 입금된 장려금 머지..?4
10:03 l 조회 35
남아공 ㄹㅇ 개못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10:03 l 조회 36
우리도 야유하네ㅋㅋㅋㅋㅋㅋ3
10:03 l 조회 25
OnAir 상암인줄
10:02 l 조회 15
지금 누구한테 야유하는거임?2
10:02 l 조회 67
남아공은 오늘 이기면 뭐야?2
10:02 l 조회 16
아니 남아공 엄청 잡는다 백허그하는 줄
10:02 l 조회 7
치지직 화질 왜이러냐1
10:02 l 조회 19
OnAir 아 코스
10:02 l 조회 30
손흥민 없는거 뭐냐고1
10:02 l 조회 26
방금 잡힌 여자분ㅋㅋ 로지스틱스인줄 알았어
10:0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