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86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나캠든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슴이 돈 걱정하면서 엔터할 거였으면 다른 사업부터 때려쳤겠다 그리고 엔시티는 돈 인 벌어오니 

또 선배들이 벌어온 돈 엔시티가 줄줄 버리고 있다고 하는데 선배들 능력도 있지만 슴이 투자해서 창출한 수익임 그걸로 다른 거 투자하겠다는데 다른 사람이 뭔 상관 그렇게 따지면 엔시티 말고도 그럴게 투자 받은 돌 많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엔시티 돈 못버는 거 아닌데... 엔시티 적자 아니고 자기 밥벌이는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 정식으로 해투 안돌아도 해외 팬미팅 돌고 일본 쇼케 투어하고 앨범 팔고 돈 벌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가보면 엔시티는 돈 안버는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놈의 자선사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돈 벌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가보면 엔시티는 놀게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진짜 그댓보고 머리얻어맞은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ㄹ,,,,아뉘,,,, 게다가 스엠에 잘나가시는 선배가수들과 엔시티만 있는 것도 아니구,,, 왜 다 엔시티한테 구러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ㄱㄹㅇ 그리고 엔시티 해외에서 벌어오는 돈이랑 그런 것도 생각하면 흑자일텐데 제발 알못 티내지마 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 드림쇼만 해도 스엠이 몇 억 번다면서 무슨 소리래 웃겨죽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엔시티는 돈 안버냐ㅋㅋ이미 흑자라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엔시티 적자 아니야 체리밤때도 수익50억 났다고 봤었는데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 이게 보이는 게 다가 아님 첼밤 때 행사+해외행사+음반수익해서 57억인가 수익 났댔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여자남자연예인 취향 어때
11:42 l 조회 1
ㅁㅋ 나가자마자 대형병크 뜬거
11:42 l 조회 1
검진땜에 문진표 미리작성하는데
11:42 l 조회 4
신종펫샵이라 땅땅내는 플 뚝딱이네ㅋㅋㅋ정병들
11:42 l 조회 13
윈터플 오로지 큰방에서만 타고있음4
11:42 l 조회 27
ㅇㅌ가 속은게 이거랑 똑같네 멘트가6
11:40 l 조회 202
다들 제일 좋아하는 퍼컬 뭐야? 3
11:40 l 조회 11
남성향십덕오픈월드할때마다 묘한점
11:40 l 조회 9
앤톤 건호 수영선수 출신인 거 마음 너무 좋다...2
11:40 l 조회 23
잘생겼다고 글 마니올라오는데 인기없으면 그멤팬 바이럴일까?15
11:40 l 조회 62
낼 월드컵 이기겠지?7
11:39 l 조회 44
냥아치들1
11:39 l 조회 31
ㅁㅋ논란 우리나라로 따지면 잠실가서 시위하는 거 올린 격인가?7
11:39 l 조회 78
수동공격으로 앓는글 못올리게 하는거 진짜 한대 쥐어 박아주고 싶음
11:39 l 조회 15
근데 난 가정분양도 안되는건지 몰랐음9
11:39 l 조회 72
근데 윈터가 경매장 얘기를 해서 그런거야?5
11:38 l 조회 129
이준영이 연애 잘 안 하는 스타일이라고 30인데 다섯 손가락안에 든다는데4
11:38 l 조회 77
근데 아무도 신종펫샵에 속은 ㅇㅌ가 잘못이라고 한사람이 없는데24
11:38 l 조회 160
돌판에선 날티랑 찐따미중에 뭐가 더 수요있을까15
11:38 l 조회 56
근데 신종수법 진짜 껌뻑 속겠다1
11:38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