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86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슴이 돈 걱정하면서 엔터할 거였으면 다른 사업부터 때려쳤겠다 그리고 엔시티는 돈 인 벌어오니 

또 선배들이 벌어온 돈 엔시티가 줄줄 버리고 있다고 하는데 선배들 능력도 있지만 슴이 투자해서 창출한 수익임 그걸로 다른 거 투자하겠다는데 다른 사람이 뭔 상관 그렇게 따지면 엔시티 말고도 그럴게 투자 받은 돌 많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엔시티 돈 못버는 거 아닌데... 엔시티 적자 아니고 자기 밥벌이는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 정식으로 해투 안돌아도 해외 팬미팅 돌고 일본 쇼케 투어하고 앨범 팔고 돈 벌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가보면 엔시티는 돈 안버는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놈의 자선사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돈 벌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가보면 엔시티는 놀게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진짜 그댓보고 머리얻어맞은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ㄹ,,,,아뉘,,,, 게다가 스엠에 잘나가시는 선배가수들과 엔시티만 있는 것도 아니구,,, 왜 다 엔시티한테 구러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ㄱㄹㅇ 그리고 엔시티 해외에서 벌어오는 돈이랑 그런 것도 생각하면 흑자일텐데 제발 알못 티내지마 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 드림쇼만 해도 스엠이 몇 억 번다면서 무슨 소리래 웃겨죽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엔시티는 돈 안버냐ㅋㅋ이미 흑자라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엔시티 적자 아니야 체리밤때도 수익50억 났다고 봤었는데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 이게 보이는 게 다가 아님 첼밤 때 행사+해외행사+음반수익해서 57억인가 수익 났댔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 영통이 2만위안이라는거
8:55 l 조회 1
성찬 뭔일 있음?1
8:54 l 조회 13
ㅍㅁ회사 피셜도 있고 아니라고 설명해주는데 우기는건 정병인가
8:54 l 조회 6
출근하기시러 ㅜ
8:53 l 조회 4
아니 배달기사들 왤케
8:52 l 조회 22
난 ~ 똑같고 다 똑같아 이런 댓글 싫어함
8:52 l 조회 14
울나라 축구 이기겠지
8:52 l 조회 8
지금 별개로 정병들 온 거 맞음 2
8:51 l 조회 42
근데 저 영통팬싸 뭐라 하면 왜 호모충임? 3
8:51 l 조회 68
어우 차멀미 우억
8:51 l 조회 3
밀크티는 얼그레이가 최고2
8:51 l 조회 16
호모충아 날밤새고 플태워도 1차 안줘
8:50 l 조회 28
양홍원 때문에 스윙스가 뭔 잘못임 어휴..1
8:49 l 조회 38
지금 플 라이즈 성찬이지?4
8:48 l 조회 231
내일 축구 어떻게 될거같니 엄마표 토토 참여해야 하는데 7
8:47 l 조회 88
팬들 쉴드 되게 몽총하다6
8:47 l 조회 139
우리 엄마 이번에 축구 진짜 열심히 보네 ㅋㅋㅋㅋㅋㅋ4
8:46 l 조회 41
디나이얼이라는 건 정말 재밌는 소재인 듯…
8:45 l 조회 29
엄청 유명한 축구 해외선수 중에 이번 월드컵 골 아직 못넣은 분 있음??2
8:43 l 조회 70
밴드맨의 오리지널 댄스곡이라니
8:4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