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86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데뷔시켰으면 체제 완성은 시켜야지 벌려놓고 던져버릴까.. 체제 완성하는데만 걸리는 시간이 몇년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체제 때문에 푸쉬 더 필요한 거 맞는데요.. 다른 그룹은 이미 데뷔 때부터 완성된 체제로 데뷔하고 엔시티는 데뷔하고 체제를 형성해가는데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우리도 2년동안 참았다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푸쉬도 아님... ㅋㅋㅋㅋㅋ 해야할 거임 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언제는 체제때문에 쟤네는 입덕장벽이 높아서 어쩌궁~ 지금은 푸쉬많이받는데 체제 핑계삼아서 불만 많다 어쩌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뭘알고와서 치던가 진짜 ㅈㅂ 아니면 발모제라도 들고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문 내맘. 그룹 안정화 시키는것만해도 꽤 오랜 시간이 걸릴텐데 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런닝맨 지난 주 영상 악플 개많네??
23:26 l 조회 10
마플 달리기 전 주의하세요!
23:26 l 조회 14
나의 개쓰레기 e북 소설 목록까고 나도 추천받고싶다...
23:25 l 조회 2
이번 월드컵 나만 재미 없나.. 1
23:25 l 조회 7
토이스토리3 보고 운 사람 꽤 많지?
23:25 l 조회 2
내가 축구보면서 제일 황당한 말이 일본에는 이강인급도 없다2
23:25 l 조회 19
내돌한테 의지할수있는 친구 있어서 좋다 주어 원빈시온
23:25 l 조회 17
놀티켓 취소표 언제 풀리는지 정해진 건 없지?
23:25 l 조회 9
약간 이런 상황이니?
23:24 l 조회 42
방탄 정국 진 아무소리도 안내고 저러고 있는게
23:24 l 조회 14
호모 좋아하는 사람은...안가리는구나 1
23:24 l 조회 21
OnAir 우열규리 ㄹㅇ 곰이랑 호랑이같음2
23:24 l 조회 50 l 추천 1
알디원 육아 자컨1
23:24 l 조회 22
미국에서 학교도 다녔던 유색인종 캐나다인이 어케 저럴수있지
23:24 l 조회 23
OnAir 아니 핱시ㅋㅋㅋㅋ1
23:23 l 조회 52 l 추천 1
앨리즈 라이즈 엠카 투표 두고 가요 🏎️🏎️🏎️3
23:23 l 조회 16
OnAir 우열 쎄다6
23:23 l 조회 63 l 추천 1
드림 국내선예매 영원하길 ~💚1
23:22 l 조회 18
몰랐으니 입었겠지만 몰랐다는 게 신기함2
23:22 l 조회 49
나 진짜 탈호모 할수잇을것같아졋음
23:2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