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8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다 전성기 있었고 푸쉬도 있었고 대표곡 말고 대표되는 시기도 생각해보면 분명 있을거야 내가 슴에 예전부터 관심 많았어서 다 기억나 그리고 막내돌들도 그 시기 오려는 거 같은데 이거 가지고 왜 패는지 모르겠어  

심들이 슴 패는 것도 다른 그룹이 각자 소속사에 불만 있어서 건의 하고 소속사 욕하는 것처럼 똑같은건데 푸쉬 받으면서 슴 왜 패냐는 말 들으니까 머리가 띵하더라..  

같은 소속사라도 다른 그룹이면 제발 팬덤을 나눠서 생각하고 각자 팬덤 내에서 각자 불만을 정리해서 각자 슴한테 전달하던 패던 하면 되는거잖아 왜 굳이 엮어서 셀프쿠크 깨고 심들을 패는건지 이해가 안가  

그리고 이번 년도에 엔시티 체제에 나도 관심이 가서 예전 활동들 찾아보니까 활용을 못했고 이번 년도 초 활동에서야부터 슬슬 감 찾는 거 같던데 당연히 소속사라면 이런 체제를 만들었으면 활용 해야하는 거 아니야? 진짜 답답해서 이렇게 글쓴다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이제서야 일하는건데 하나도 모르면서ㅠ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2
본문 다 받음 나도 슴덕인데 왜 엔시티랑 심들 치는거지.. 인기치기도 보이던데 이것도 이해 안감 엔시티 지금 잘 크고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나마 이래해즈ㅓ루ㅜㅜㅝ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카리나 ㄱㅇㅇㅋㅋㅋㅋㅋㅋ
20:54 l 조회 1
도미노 피자도 디오주간 ㅋㅋㅋㅋ
20:54 l 조회 1
쿠팡플레이 업자 없긴하다
20:54 l 조회 1
미감은 좋은데 얼굴안나오는 거ㅋㅋ
20:53 l 조회 1
오늘 디올에서 주최한 내향 강아지들 모임 (feat.빅힛돌)
20:53 l 조회 1
리센느 또 개맛도리 끊여옴...
20:53 l 조회 1
라이즈 원빈 진짜 청량하다..1
20:53 l 조회 18
정보/소식 방송인 전현무씨, 내일 남아공전 KBS 를 통해 월드컵 중계 데뷔
20:53 l 조회 9
와이지 호텔패키지 빼놓은거 표독스럽다
20:52 l 조회 20
돈숙메는 진심 더 떴어야함
20:52 l 조회 5
아 박지훈 너ㅓ 잘생겻어
20:51 l 조회 15
나 댈티 하는데 이거 내 탓임??13
20:51 l 조회 51
며칠전에 인스파이어갔을때 찍은 사진인데 감성있게 잘 찍은 듯
20:50 l 조회 45
빅뱅 컴백티저 내기 전에 해서 경쟁률 엄청줄인거임1
20:50 l 조회 35
태산이가 ㄴㅁ... 좋다3
20:50 l 조회 28 l 추천 1
빵중에 파운드케이크 진짜 좋음ㅜ1
20:50 l 조회 11
나만 무신사 세일 살 거 없니...???
20:49 l 조회 17
빅뱅 꽃길 불러주겠지1
20:49 l 조회 12
빅뱅콘 지디 대성 태양 솔로곡도해?6
20:49 l 조회 42
내 최애 너무 말랐는데 좀 쪘음좋겠어6
20:49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