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9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막 치기 그런게 아니라 정신차리고 보니까 친구들 다 엑소 좋아해? 가 아니라 엑소 누구 좋아해? 를 묻고있었고 앨범사고 길거리에 으르렁 엄청 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친한친구랑 어떻게 친해졌나 궁금해지는 느낌...? 절대 치기ㅠ아냐 ㅠㅠㅠㅠㅠㅠㅠㅜ
대표 사진
익인1
괜히 뉴스들이 신드롬이라고 하는 게 아니지 ㅋㅋㅋㅋ ㄹㅇ 다들 그냥 홀린듯이 야 이건 대박이다!!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앜ㅋㅋㅋ 진짜 엑소 넘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어느순간 입덕해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며들기 갑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늑미로 슬슬 뜨는가싶더니 으르렁 나오고 노래너무좋아서 시너지받고 빵떴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나 아직도 으르렁 들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엑소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생김 + 컨셉 + 안무 + 개개인 매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뜰수밖에 없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모든게 완벽했지.. 나도 신기함 정신차리고 보니까 모두가 엑소를 좋아하고 있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냥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는데 뭐 종합적인 이유가 합쳐져서 그렇게 된거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체감상 공백기에 꾸준 유입->늑미 완전체+퍼포 좋아서 대거 유입->공백기 다시 꾸준유입->으르렁 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늑미때부터 반응 왔던걸로 기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늑미때부터 반응이 왔어서. 그때도 팬덤커지는게 느껴졌고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3
그거아냐? 뮤비 카메라 워킹..? 나 그거너무 신박해서 뮤비 맨날봄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4
친구들이랑 맨날 뮤비 얘기하고 그러다가 입덕한 사람들 완전 많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타팬
아아 맞아 원테이크뮤비도 짱 신기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내가 빠졌어. 근데 다른 사람들도 빠졌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기억은 기존에 좋아하던 애들도 꽤 많았는데 그 애들이 안엑컴 지나고 엑소 컴백하니까 늑미 보라고 컴백 보라고 엄청 언급하다가 으르렁이 곡도 컨셉도 대중성 있고 너무 좋아서 머글들이 팬들의 영업에 결국 당함... 수가 많아지다보니 안좋아하면 이상하게 되어버린 수준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7
그때 멤버가 다 잘생기고 뭔가 그 노래가 중독성있고 춤이 멋있었어 바닥쓸고 허리 돌리고 그그그그 세훈님이 exo하고 난뒤 춤 거기 부분 진짜 그때는 혁명일정도로 나한텐 너무 멋있었어...하여튼 대박이였음 여기중에 너네 취향 한명쯤은 있겠지?그런 느낌도 있었기도 하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모든게 완벽했닼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21
오 맞아 진짜ㅋㅋㅋㅋㅋㅋ 이중에서 너 취향이 한명도 없을 수가 있다고? 라고 말하는 듯한 느낌이였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초에 스엠이 기가막히게 탄탄하게 컨셉 진짜 잘 잡은 것 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약간 이갈고 나온 느낌 야 덕후들아 니네 이래도 안 치여?? 이런 느낌 ㅋㅋㄱㅋㄱ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건 뭔가 어떻게라는 말로 정의 내릴 수 없는 화학작용처럼 한번씩 그럴때가 있는것 같음
내가 1세대 덕질하고 2세대 쉬고 3세대때 다시 했는데 지켜본봐로는 그런걸 어떻게 표현할 수가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반 애들은 늑미땐 엄청 뭐라하더니 다 으르렁 으르렁 거리면서 다님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23
우리반 애들도ㅋㅋㅋㅋㅋㅋ 늑미 때 뭐라하다가 으르렁 때 팬된애 많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 텀이 얼마 안되지 않나? 여름방학 전 후 인거 같은뎈ㅋㅋ 진짜 태세변환 엄청났따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맞아 진짜ㅋㅋㅋㅋㅋ대단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으르렁 노래 좋잖음 타팬덤인 나도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 비트? 멜로디? 그게 되게 중독적이라 머리에서 두둠칫거렸어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금은 타팬이지만 그땐 진짜 의상도 얼굴도 노래도 춤도 다 대박이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노래가 대박 신박!!!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햇빛 쨍쨍한날 돌아디니면 팔에 좁쌀? 오돌도톨한거 올라오는게 햇빛알러지야??
11:18 l 조회 1
우리나라나 서양이나 극우는 티를 못내서 안달이구나
11:18 l 조회 4
의도했든 안했든
11:17 l 조회 17
올해 들은 노래중 보넥도 아디오스가 제일 좋은거 같아
11:17 l 조회 2 l 추천 2
아이돌들 제일 수익 크게 되는게 투어인가?1
11:17 l 조회 12
버스 환승 많이 안해봤는데 환승할때 시간 리셋이야?
11:17 l 조회 6
왜 국내에서 돌판 점점 시들한지 지금 플만 봐도 알겠음
11:17 l 조회 30
7월 7일에 커뮤 잠깐 까플 멈췄다가 또 누구 까고있을듯
11:17 l 조회 6
아이돌 영통 팬싸 알바 해본적 있는데
11:17 l 조회 44
미디어 '쇼챔' 피프티피프티, 대중픽 받은 '지니매직' 음방 최초 공개 (iMBC연예)
11:16 l 조회 2
마크 사과문 본인 계정도 아니고 소속사 계정 인스스로 올린 거네2
11:16 l 조회 32
난 ㅁㅋ 챌린지가 더 싫던데 ㅋㅋㅋ2
11:16 l 조회 98
아이돌 쉽게 돈번다 얘기 그만보고싶긴한데3
11:16 l 조회 50
새삼 내돌은 진짜 팬들한테 잘하는구나2
11:16 l 조회 32
방탄 회전문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15 l 조회 45
루시 전체관람가 노래 되게 좋다2
11:15 l 조회 4
저 아래 글 진짜 븅딱같네ㅋㅋㅋㅋㅋㅋ5
11:15 l 조회 79
ㅍㅁ 엔터사들 그건 알았으면 좋겠다
11:15 l 조회 21
엔하이픈 선우는 기부소식 꾸준히 들려오네1
11:14 l 조회 12 l 추천 1
ㅇㅌ가 잘못했다는게 아니라 보호소 사칭 신종펫샵 이거 한 1~2년부터 갑자기 많아졌음6
11:14 l 조회 1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