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9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음원 낼 때 겹치거나 이럴때 말고 

그냥 타돌 성적 좋으면 견제하고 보는 사람들... 그 에너지로 본진 덕질하면 일등 먹일텐데
대표 사진
익인1
아니꼬와서 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열등감...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성격이 그런거 아닐까 평소에는 친구가 성적 잘 나오면 부들대고 그러는 인간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이 잘 되는게 싫은거겠지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뭐 싫어서..? 솔직히 같은 팬들한테도 그런 팬들은 피해만 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가수 넘을까봐?? 그냥 열등감이지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기가수보다 잘되는 꼴을 못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엔 노동문화가 너무 심해져서 지금 당장아니어도 나중에 견제되니까 그런듯? 그렇게 스트레스받고 순위에 연연하면서 덕질하는게 과연 자기가수한테 좋을지.. 그게 다 돌아오는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배아픈가봐 ㅋㅋㅋ 그런 인간들 불쌍해... 현생에서도 저러나 싶음.. 그럼 살기 힘들텐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부산은 도서전 안하나
20:39 l 조회 1
빅뱅콘 8월 야외콘이라 다들 더위 조심해야겠다
20:39 l 조회 4
지민 장발 자기 추구미임...?
20:39 l 조회 18
저 연차에 고양채우는거 신기하다
20:38 l 조회 15
와 나 50분만에 3000번대로 왔는데
20:38 l 조회 17
아 분조장 올것같음 쿠플1
20:37 l 조회 21
티켓팅하자마자 양도는 왜 하는거야
20:37 l 조회 11
일예도전1
20:37 l 조회 10
회사도 안만들어준 응원봉 팬들이 만들어서 나눠주는 클라스1
20:37 l 조회 36
요즘 봄툰에 머가 재밋어?
20:37 l 조회 4
왜이렇게 공수치오는짓을 자꾸 할까12
20:36 l 조회 93
멜론티켓 전화번호 바꾸는 법 아는 사람?????
20:36 l 조회 6
ㅂㅂ콘 새벽에 취소표 풀릴까?ㅠㅠ2
20:36 l 조회 42
정국이 턱 살짝들어올리면 보이는 그 볼패임,,,
20:35 l 조회 13
플투? 호모플 주기적으로 붐업 되는거 웃기다ㅋㅋㅋ
20:34 l 조회 18
내일 친구들이랑 5표 연석예매하기로했는데5
20:34 l 조회 55
정은지 무쌍이야?
20:34 l 조회 6
솔직히 중소에서 이제 나오기힘든 남돌비쥬얼3
20:34 l 조회 113
지디콘은 어디서햇슴?9
20:34 l 조회 49
VIP인데 VIP석을 왜 못가지
20:3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