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9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음원 낼 때 겹치거나 이럴때 말고 

그냥 타돌 성적 좋으면 견제하고 보는 사람들... 그 에너지로 본진 덕질하면 일등 먹일텐데
대표 사진
익인1
아니꼬와서 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열등감...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성격이 그런거 아닐까 평소에는 친구가 성적 잘 나오면 부들대고 그러는 인간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이 잘 되는게 싫은거겠지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뭐 싫어서..? 솔직히 같은 팬들한테도 그런 팬들은 피해만 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가수 넘을까봐?? 그냥 열등감이지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기가수보다 잘되는 꼴을 못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엔 노동문화가 너무 심해져서 지금 당장아니어도 나중에 견제되니까 그런듯? 그렇게 스트레스받고 순위에 연연하면서 덕질하는게 과연 자기가수한테 좋을지.. 그게 다 돌아오는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배아픈가봐 ㅋㅋㅋ 그런 인간들 불쌍해... 현생에서도 저러나 싶음.. 그럼 살기 힘들텐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해투 홍콩 대만 마카오 중에 가야한다면 어디가 나을까
1:21 l 조회 3
와 근데 레벨은 그냥 데뷔때부터 음원순위잘나왔구나…2
1:19 l 조회 32
민경 편집자 재밌는데
1:19 l 조회 37
짹 추천탭 나만 안됨?1
1:18 l 조회 5
근장 자격도 안되지만 나도 좀 줘~
1:18 l 조회 5
그냥 옛날큰방 알페스플 레전드였음 2
1:18 l 조회 44
방탄 월드컵 공연은 단독임?
1:17 l 조회 16
근장 다들 벌써 들어온거야?1
1:17 l 조회 14
나만 그런가?1
1:17 l 조회 30
이 밈 어디서 나온 거야? 비주류야3
1:16 l 조회 53
최애팬들진짜 미치겟다 5
1:16 l 조회 92
나 요즘 인성 ㄹㅈㄷ로 파탄 났다
1:16 l 조회 28
미친 개화난다 진짜 마음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6
1:15 l 조회 281
오늘 축구로 32강 갈지 안갈지 결정되는거야?2
1:15 l 조회 60
ㅍㅁ 진짜 아들맘들 ㄹㅈㄷ다11
1:14 l 조회 124
빅뱅 뉴욕 메드라이프 스타디움 선예매 대기열 25만 ㄷㄷㄷ
1:14 l 조회 29
난 큰방에서 내 씨피 글 잘 못 쓰겠는게 뭐 내가 연하키작왼 연상키큰른 글 쓰잖아? 6
1:14 l 조회 42
넬 노래들 오랜만에 듣는데 홀리하다3
1:14 l 조회 12
익들은 단음식 얼마나 자주 먹는편이야?3
1:14 l 조회 13
#ㅁㄷㅇㄴㅈ3
1:1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