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이 좀 드덕임 그래서 진짜 드라마 다 돌려봐ㅋㅋ (월화 그냥 다봐....ㅎㅎ 3017도 재밌구ㅠㅠ 안효섭..넘슬퍼...) 어쨌든 어제 봤는데 흐름도 빠르고 재밌더라궁 일단 난 잘생긴 호위무사님이 좋은데ㅠㅠ 스포될까봐 못말하겠지만 암튼 다시봤으면 좋겠어ㅠㅠ 마지막 장면 진짜 넘 웃겼엌ㅋㅋㅋㅋ감히 세자를ㅋㅋㅋㅋㅋㅋ 남지현 그 능청스러운 연기랑 잘 맞아서 어울릴것같구 뭔가 도경수 그 특유의 왕세자같은 느낌있잖아 아직 왕 어흠... 이런 느낌보다 내가 이나라의 왕세자이니라 하는 느낌 그래서 캐릭터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좋아 빨리 둘이 결혼해서 팔푼이 같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생각하는 결말은 기억찾아서 세자빈 폐위하고 남지현 세자빈으로 앉혀줬으면 좋겠다 백일의 낭군이니까 진짜 백일동안만 결혼생활 하는건 아니겠지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