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11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백현 방탄소년단 엔시티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엑소와 솔로를 병행한다면 개인활동도 당연히 응원하고 지지하겠지만 이건 본업이 솔로고 엑소가 부업인 수준 아니야? 한국팬들도 생각 좀 해줘라 어떻게 한번에 마음을 돌리게 만들어
대표 사진
익인1
마졍 다른멤버들은 뭐 갠스케 없어서 맨날 활동 열심히 하는 줄 아나 그리고 부업도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부업도 아님... 최근에 엑소로 활동한게 하나도 없잖아 앞으로도 미지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업도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업수준도 아니더라이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싫어하는게 아니라 우리 생각 좀 해줬음 좋겠어ㅠㅠ좋아하니까 더 속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씽이 정말 좋아해 솔로앨범도 공구해서 사고 스밍도 항상 돌리고 근데 일년넘게 공백기는 너무하잖아 내가 인생에도 없는 중국 가수 덕질을 왜 하고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나도 이씽이 엑소라서 좋아하는거긴하지만.. 정말 장이씽 그자체도 좋아하고.. 모르겠어 솔직히 너무 답답하다 그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인정 넘 좋아하는데 중국가수 덕질하는 기분 ... 분명 한국활동그룹 소속인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이건 아니야.. 엑소가 먼저여야 되는 거 아니냐 진짜..ㅋㅋㅋㅋ 계속 기다리고 좋아했는데 이젠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다못해 왜 못나오는지 팬들한테 설명이라도 해주지... 그냥 이제 별생각없구 배척은 아니지만 어차피 활동 제대로 못할거면 차라리 안나오는게 맞다고 생각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중원은 대체 언제 해결됨
11:56 l 조회 1
진짜 곧 2012년생 아이돌 나올것같음
11:56 l 조회 1
유준이 안고 있는 연준이가 너무... 너무 내 심장에 해로운데
11:56 l 조회 1
정보/소식 홍명보 "선수단 내분? 전혀 그런 거 없다, 외부서 보이면 알아볼 필요는 있다”
11:56 l 조회 1
아니 왜 홈마 사진을 보고 순간캡쳐라는 거야...
11:56 l 조회 2
감스트 영상이 ㄹㅇ 맞말잔치임
11:56 l 조회 7
돌이 사석에서 안티 욕하는 영상같은거 뜨면 반응 나쁠까?
11:55 l 조회 12
아 진심 결혼통 와
11:54 l 조회 56
근데 돌팬들 트위터건 커뮤건 허구헌날 죽일듯이 싸우는데2
11:54 l 조회 17
애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2
11:54 l 조회 54
버거킹 콜라 레귤러면 충분해? 라지가 좋아?
11:54 l 조회 3
축구 애아빠가 화가 아주 많이 났어요 이거 본사람 ㅋㅋㅋㅋ
11:54 l 조회 68
파라과이 호주 경기 보는데 파라과이 아무것도 못하고 호주만 공격중
11:54 l 조회 12
아 99년생 돌판 떠났는데9
11:53 l 조회 47
걍 우리나라 '손흥민 옌스 후반에 투입해야징ㅋㅋ' < 이거부터 진심 자의식과잉같아...2
11:53 l 조회 33
위버스는 신청 5분 전부터 열면서 초 공개도 안 하고8
11:52 l 조회 36
근데 감독 전술없는거 문제맞는데5
11:52 l 조회 62
박지훈이 키가 좀만 더 크고 비율 좋았으면 ㄹㅇ 한국 씹어먹었을텐데10
11:51 l 조회 98
근데 ㅈㅁ 왜 게티사진도 자기들이 만들어서 오는거야?5
11:51 l 조회 70
새삼 빅뱅콘 티켓팅 어려웠나보다..2
11:50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