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11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엑소와 솔로를 병행한다면 개인활동도 당연히 응원하고 지지하겠지만 이건 본업이 솔로고 엑소가 부업인 수준 아니야? 한국팬들도 생각 좀 해줘라 어떻게 한번에 마음을 돌리게 만들어
대표 사진
익인1
마졍 다른멤버들은 뭐 갠스케 없어서 맨날 활동 열심히 하는 줄 아나 그리고 부업도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부업도 아님... 최근에 엑소로 활동한게 하나도 없잖아 앞으로도 미지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업도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업수준도 아니더라이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싫어하는게 아니라 우리 생각 좀 해줬음 좋겠어ㅠㅠ좋아하니까 더 속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씽이 정말 좋아해 솔로앨범도 공구해서 사고 스밍도 항상 돌리고 근데 일년넘게 공백기는 너무하잖아 내가 인생에도 없는 중국 가수 덕질을 왜 하고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나도 이씽이 엑소라서 좋아하는거긴하지만.. 정말 장이씽 그자체도 좋아하고.. 모르겠어 솔직히 너무 답답하다 그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인정 넘 좋아하는데 중국가수 덕질하는 기분 ... 분명 한국활동그룹 소속인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이건 아니야.. 엑소가 먼저여야 되는 거 아니냐 진짜..ㅋㅋㅋㅋ 계속 기다리고 좋아했는데 이젠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다못해 왜 못나오는지 팬들한테 설명이라도 해주지... 그냥 이제 별생각없구 배척은 아니지만 어차피 활동 제대로 못할거면 차라리 안나오는게 맞다고 생각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결국 김승규 실책만 아니었어도 진출이네 진짜 하 ㅋㅋㅋㅋ1
13:37 l 조회 31
축협더러운색이들 슬슬 선수문제로 물타기하네
13:37 l 조회 9
요즘은 국대들 테러 안하나?3
13:36 l 조회 21
트친 갠맨하는거 보고 공수치와서..
13:36 l 조회 22
당연히 선수들도 잘못하긴 했지만4
13:35 l 조회 59
손흥민 4년후 나이가 지금 메시 호날두 모드리치보다 어림3
13:35 l 조회 32
내향인 지금 앤톤 버블보고 감동함2
13:35 l 조회 46 l 추천 5
나는 양쪽이 다 열애설 터진 애들이었는데 캐해때매 맛있게 먹음
13:35 l 조회 17
난 그래도 32강 올라갔으면 좋겠는데 ㅠ11
13:35 l 조회 56
빅뱅 앙콘은 언제쯤해 ?!3
13:35 l 조회 11
요즘 유행?인 견종이 뭐야???3
13:35 l 조회 22
정보/소식 "월드컵 성적 안좋으면 현 대표팀 스캔들 터질거 많다."7
13:35 l 조회 147
은석이 자는데 옆태 지린다
13:34 l 조회 41
2014년 말아먹고 엿맞은거 보고도 같은 감독을 세우다니2
13:34 l 조회 15
G, H, I, J 이루어지면 좋겠다2
13:34 l 조회 51
솔로 노래 하루에 3곡 녹음 하면 많이 빡셈?1
13:34 l 조회 12
배우 최대훈님 AAA 전부터 코르티스 좋아하셨대ㅋㅋㅋ1
13:34 l 조회 16
내기준 안정환 해설도 별로이긴 해1
13:34 l 조회 47
우리나라 못한거 다 감독탓이야??11
13:33 l 조회 93
안정환 감독 시키지마 용감한형사들 진행하셔야됨
13:3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