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 전공 진짜 하루에 오억번 아니 오조오억번씩 포기하고 싶다는 생각만 하는데.. 종인이는 춤을 너무 사랑해서 티도 안나는 실수 조금했다고 엉엉 우는 거 보니까.. 진짜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