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도 엄청 폭력적인 장면 많고 ㅠㅠ 제정신인 사람이 미주(현빈조카) 밖에 없는것같어 ... 그래두 삼순이 엄청 사이다고 드라마 자체도 진짜 재밌어 ㅋㅋㅋ 신드롬 일어날만 한 .. 아 그리구 현빈 아가시절인데 말투가 진짜 귀여울때가 있어 다들 기억하니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현빈도 엄청 폭력적인 장면 많고 ㅠㅠ 제정신인 사람이 미주(현빈조카) 밖에 없는것같어 ... 그래두 삼순이 엄청 사이다고 드라마 자체도 진짜 재밌어 ㅋㅋㅋ 신드롬 일어날만 한 .. 아 그리구 현빈 아가시절인데 말투가 진짜 귀여울때가 있어 다들 기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