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36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늦게떴는데 안떴을때도 그룹부심 뿜뿜한거 아직도 잊지못하고....한명 한명 성격 엄청 개성적인데 모여있으면 서로 그성격 다알아서 배려하는것도 보이고...그냥 신기하고 외국인멤버자체를 싫어했었는데 그룹중에 있는데 그 멤버닥분에 외국인멤버에대한 인식도 좋아졌고 막 얘네는 욕도안하고 담배도안피고 아무것도 모를것같고 이런게아니라 그냥 얘네 가치관이좋음 사람에대한가치관이나 꿈이나 팬들에대한가치관??이런거 자체가 사람이좋아...
대표 사진
익인1
같본인가...? 머싯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 같본이었으면 좋겠당 근데 내가 너무 힌트를 많이줬나 싶기도하공ㅋㅋㅋㅋㅋㅋ제일이쁜게 음악욕심 엄청 커서 그런부분에서는 엄청 진중한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옥시 다섯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아니양 혹시 ㄴㅇㅅㅌ분 팬이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쓰 아니구나 웅웅 혹시 물어봐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 7명있는그룹인대 혹시아려나..??늦게뜬그룹중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ㅂㅌ분들인가..? 늦게 뜬 겅 아닌고 가타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봤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헉 미안해ㅠㅠ 사과할게ㅠㅠ 데뷔동기분들! 노래도 꾸준히 듣고있지ㅠㅠㅠㅠㅜㅠㅜ플레이리스트에도 꼬박 있다구ㅠㅠㅜㅜ넘무 조아해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에에엥 왜미안해ㅠㅠㅠㅠㅠ솔직히 자기 본진아니면 그냥 넘어갈수있는데 이쁜말도 해줘서 너무고마운걸??ㅎㅎㅎ나도 ㄴㅇㅅㅌ분들 왕좋아해 우리 행복한덕질하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응 본진이랑 항상 행복한 일만 있길 바래 쓰나! 노래 열심히 들을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고마웡💙나도 열심히들을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본인강??히힣 같본이던 다르던 정말 멋있는 사람같당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본이었으면 ㅠㅠㅠㅠㅠㅜㅜㅜㅜ진짜 너무 이쁜사람들이야....진짜 우리한테 보여준게너무많고 믿음을너무많이줘서 고맙고ㅠㅠ늦게떠서그런지 사소한거에 엄청 감사해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윗댓보니깐 쓴이랑 다른 본진이넹!! 난 위에 익인이처럼 5명이 본진이양!! 우리 맴버들 보면서 정말 멋있다고 생각 많이 했는데 쓴이 본진도 정말 너무 너무 멋있당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이쁜가수들에겐 이쁜 팬들이이ㅆ나봐 이쁜말 너무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ㅠㅠㅠㅠㅠㅠ쓴이가 말을 예쁘게해서 예쁜 말들만 잔뜩 해주고 싶당(윗댓 자꾸 염탐해서 미안 ㅠㅠㅠㅠㅠ) 7명에 데뷔 동기면 호오옥시 응원법에 화음 있나요?? 헤헿 노래 너무 좋아서 항상 잘듣고 있어! 특히 자면서 들으면 기분 좋아져서 잘 때 엄청 많이 듣는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이야아아아 우리애들 정말 이뻐해줘서 고마워ㅠㅠㅠ실은 난 여보세요 정말많이듣는닼ㅋㅋㅋㅋ일하면서 플래이리스트에 맨날 들어가있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세상에!!!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항상 본진이랑 팬분들에게 좋은 일들만 잔뜩 생기길 바랄게♥ 항상 행복하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러쟈그러쟈 행복한덕질하쟈 좋은꿈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응응 너익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쟤네 말에 대꾸할필요도 없음
6:08 l 조회 1
kbs 엔딩곡 잘못된 만남 ㅋㅋㅋㅋ
6:08 l 조회 2
뷔 잘생겼다
6:07 l 조회 4
인종차별 정병 도배링크1
6:06 l 조회 23
나는 왜 깨서 잠을 못 자고 이ㅛ냐
6:05 l 조회 5
한국 대표팀 오늘 출국인데 남아공 대표팀도 오늘 출국 ㅋㅋㅋㅋㅋㅋㅋ
6:05 l 조회 18
그 댓 33개 글 정병 수 세봤는데 8명이더라1
6:04 l 조회 22
외국인 무지성으로 까지말라고 하면 외국 국적 되는 논리가 믿을 수 없엇던거같애8
6:04 l 조회 27 l 추천 1
소름 돋는게 뭔지 알아???1
6:02 l 조회 34
여기 인티 맞아? 갑자기 타 인종 국가 비하 하는 분위기 이상하다6
6:02 l 조회 48
OnAir 캐나다팀 감독이 미국인이구나
6:01 l 조회 10
너네 밤 샌거야 아님 깬거야7
6:00 l 조회 32
아니 기력도 좋다ㅠㅋㅋㅋ난 짹도 이제 기빨려서 다 차단함
6:00 l 조회 17
인티비하로 신고 넣으면
6:00 l 조회 16
인티 왜이래2
5:59 l 조회 68
홍명보 퇴장 장면 ㄹㅈㄷ시다
5:59 l 조회 66
인티에 동남아 사람 많아?42
5:58 l 조회 112
근데 저정도 수준이면 최소 정지 수준으로 다 징계 먹어 ㅇㅇ
5:58 l 조회 18
OnAir 캐나다 16강 ㅊㅋㅊㅋ
5:58 l 조회 13
다음 감독 누가 될까
5:5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