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떴는데 안떴을때도 그룹부심 뿜뿜한거 아직도 잊지못하고....한명 한명 성격 엄청 개성적인데 모여있으면 서로 그성격 다알아서 배려하는것도 보이고...그냥 신기하고 외국인멤버자체를 싫어했었는데 그룹중에 있는데 그 멤버닥분에 외국인멤버에대한 인식도 좋아졌고 막 얘네는 욕도안하고 담배도안피고 아무것도 모를것같고 이런게아니라 그냥 얘네 가치관이좋음 사람에대한가치관이나 꿈이나 팬들에대한가치관??이런거 자체가 사람이좋아...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늦게떴는데 안떴을때도 그룹부심 뿜뿜한거 아직도 잊지못하고....한명 한명 성격 엄청 개성적인데 모여있으면 서로 그성격 다알아서 배려하는것도 보이고...그냥 신기하고 외국인멤버자체를 싫어했었는데 그룹중에 있는데 그 멤버닥분에 외국인멤버에대한 인식도 좋아졌고 막 얘네는 욕도안하고 담배도안피고 아무것도 모를것같고 이런게아니라 그냥 얘네 가치관이좋음 사람에대한가치관이나 꿈이나 팬들에대한가치관??이런거 자체가 사람이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