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잘아는 애라서 근육도 적당히 키우는거 알긴하는데 제발 지금만 유지하면 좋겠어 ㅠㅠㅋㅋㅋ 최근에 오프갔는데 여전히 낭창하구 이쁘고 근육 1도 없어서 내심 행복했다..ㅋㅋㅋㅋ 열심히 운동한다는데 이런팬이라 미안훼..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자기 잘아는 애라서 근육도 적당히 키우는거 알긴하는데 제발 지금만 유지하면 좋겠어 ㅠㅠㅋㅋㅋ 최근에 오프갔는데 여전히 낭창하구 이쁘고 근육 1도 없어서 내심 행복했다..ㅋㅋㅋㅋ 열심히 운동한다는데 이런팬이라 미안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