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은 한톨단이고 그중에서도 알페스는 진짜 한꼬집단 수준이거든? 포타 읽으면서 와 진짜 쩐당 ㅜㅜ 했던 픽 있는데 하트 30개인가 그래서 좀 슬펐음 다른 판이었으면 단편이라 뚝딱 네임드 먹고 이건 아니여도 진짜 입소문 탈 수 있는 픽이라 생각하는데..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팬덤은 한톨단이고 그중에서도 알페스는 진짜 한꼬집단 수준이거든? 포타 읽으면서 와 진짜 쩐당 ㅜㅜ 했던 픽 있는데 하트 30개인가 그래서 좀 슬펐음 다른 판이었으면 단편이라 뚝딱 네임드 먹고 이건 아니여도 진짜 입소문 탈 수 있는 픽이라 생각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