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올해 3월만 해도 구라겠지 했는데 벌써 프로그램 끝나고 10월 말 데뷔라니 꿈인가... 2016년도부터 사쿠라 오시멘으로 덕질 시작해서 악수회 한 번 하카타 콘서트 한 번 딱 두 번 봤는데 이제 한국에서 볼 수 있다니... 오랜만에 옛날 영상 보다가 현실인가 싶어서 눈물난다 너무 좋아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올해 3월만 해도 구라겠지 했는데 벌써 프로그램 끝나고 10월 말 데뷔라니 꿈인가... 2016년도부터 사쿠라 오시멘으로 덕질 시작해서 악수회 한 번 하카타 콘서트 한 번 딱 두 번 봤는데 이제 한국에서 볼 수 있다니... 오랜만에 옛날 영상 보다가 현실인가 싶어서 눈물난다 너무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