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38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7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왜..??? 남돌 10만은 그냥 그래보일수있어도 여돌 10만은 진짜 초대박인건데??? 왜 치기를 하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뭔 소리야 나 남돌팬임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돌이랑 여돌 기준 다른건 맞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맞는거같은데 여돌 탑이 10만이고 남돌탑이 30만 이정도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 어쩌란거야..? 나 남돌팬이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 쓰니가 언제 남돌을 쳤다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돌 여돌 음반기준 다른건 맞잖아 음원은 여돌이 더 유리하고 남돌이 불리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나 남돌팬인뎈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저게 뭔 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만 그거 아니라고 들었는데 아니었어?! 10만 맞는 거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돌 여돌보다 음원나오기 힘들다는 말은 많이 봤는데 그 반대라고 하는건 왜 치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ㅋㅋㅋㅋ 댓보고 당황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혹시 자기들 본진이 십만 팔아서 저러는건가 그렇다 하더라도 팩트는 팩튼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돌은 자연스럽게 치고 있던거네 그럼?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반판매량10만장 이 우습게보이나진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돌 십만도 넘는가수 많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돌 10만도 힘든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돌이 초동 10만장팔면 그냥그래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관심 끄고 살면 안되니??? 남의가수 성적에 그냥 쓰니본진만 보고 살면안돼? 여기에 10만넘는 남돌팬이 얼마느 많은데 기분나쁠거라고 생각더 못하고 그냥 제발 관심좀 꺼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니 여돌 10만장이 트와 블핑 두그룹인데 그렇게 따지려면 엑방원 30만이상 탑이랑 비교하는게 맞지않아? 댓 왜이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기 댓글 왜이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도 영문을 모르겠엌ㅋㅋㅋ나만 하는 소리 아니고 아이돌 성적 따질 때 공연히들 말하는 팩튼데 내가 뭔 남돌을 쳐 내가 남돌팬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에 발작버튼 눌린 애들 있는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나 지금 황당해가지고 아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만 넘는게 쉬운건 아니지
근데 남돌 10만은 남돌판에서 잘파는건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 나도 이 말 인데 내가 틀린 말 함? 뭘 잘못해서 지금 나한테 저렇게 비꼬고 그러는지 아니 별 진짜 억울해서 손이떨리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당장봐도 20반 넘게파는 가수가 수두룩한데
여돌은 10만 이상이 잘파는거고 몇팀 없는데
남돌은 30만 이상정도 되어야 잘파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게 왜 치기야.... 대체 문제가 머지 다걸고 남돌 팬인데 뭐가 문제인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여돌 파본적도 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렇게 예민할 글은 아닌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 갑자기 남돌 초동플이야 여돌 10민장넘는 희소성으로 따지면 남돌은 그룹이 그래도 많은게 맞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솔직히 말해서 블핑은 해외팬많고 국내팬이 적다고 치기당하는거 많이 본듯 초동도 해외팬이 많이 사줬다~유투브도 해외팬이 많이 봤다~ 왜그런지 모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글 보고 그러는거 같은데 본문하고 댓글 잘 읽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글 주어가 여돌이 아니었나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여돌 아니었고 남돌이었으니까 그만하자 이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블핑아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잉?? 먼일이야 파생글인건가?? 근데 블핑 치이는건 오늘 외에도 많이 보긴했는데 왜 그러는지 모를일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여태까지 남돌 초동 십만 넘는 팀 10팀 남짓이구만 그게 그저 그렇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9/26 23:18:3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9/26 23:18:3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9/19 10:53:3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삭제한 댓글에게
웅 내 본은 앨범 넘 잘팔아서 ㅎㅎ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49에게
내본두 제일 잘팔아 ㅎㅎㅎ 니가 신경쓸것도 없을듯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엥 여돌은 진짜 초대박인거 맞긴맞는데 남돌이라고
쳐도 10그룹 되나싶은데 많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글도 눈치없는데 댓글 다는것도 눈치없넼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투하 인터뷰
15:48 l 조회 6
정국 추구미랑 어긋날때마다 개웃기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
15:48 l 조회 26
나 전재준
15:48 l 조회 5
축구는 노관심인데 체코전 이후로 긍정적인 들썩들썩 분위기가 좋았어서4
15:46 l 조회 34
체조 돌돌출까지 빼면 2층시야 진쩌 좋다
15:46 l 조회 18
네일 안하고 맨손톱인 익들 대체 어떻게 손톱이 글케 깨끗한거야???3
15:46 l 조회 37
남아공전때 살기 감지하고 경기 끄는 형준이 개웃기다ㅋㅋㅋㅋ5
15:45 l 조회 56
김연경 인쿠시 캐치캐치2
15:44 l 조회 55
슬프다
15:44 l 조회 32
스텔라 너무 예쁘지 않니 얘두라 요새 푹 빠졌어3
15:43 l 조회 97
소시 수록곡들 다 너무 조타1
15:43 l 조회 10
마블 코믹스와 마블 영화 잘아는 익들아 궁금한게 있어
15:43 l 조회 9
맘터 당근빵 괜찮네
15:42 l 조회 27
정국이 오늘 친구 많이 찾네3
15:42 l 조회 244
아 지금 좋아하는 그룹 빨리 좋아할걸 매일 후회 중ㅋㅋㅋㅋㅋㅋ
15:42 l 조회 39
아시안컵 망하고 나서 바로잡았으면 여기까지 안왔다구진짜....
15:42 l 조회 12
코르티스 낭셩 눟젯 좋음 1
15:42 l 조회 38
리스너였다가 입덕하고 진심돼서 너무 힘들어…2
15:41 l 조회 47
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26
15:41 l 조회 388
근데 32강 진출실패와는 별개로 이번 월드컵 홈 유니폼 이쁘지 않음?1
15:4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