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387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7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야이후레디스야 잘좀하라고
대표 사진
익인1
뉴이스트 초동 20 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뉴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15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검색해보고왔는데 맞는데???? 보통 앨범판매량은 제일 최근앨범량으로 따지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6에게
엥 그렇다고 20만 넘긴걸 안넘었다고 하지는 않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6에게
무슨....?최근앨범 아니라고 초동 20만 넘은게 사라지는것도 아니고 최근앨범으로만 따지는 경우도 거의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0만 넘었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번은 15고 저번앨범 2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번앨범기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통 가장 최근 앨범 기준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가달라져 어차피 저 가수가 세운 기록인뎈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최대가 기준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최대로 잡아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엥..? 아닌데 그럼 어디어디 초동하락 했네 이런 얘기가 왜 나와 제일 최근껄로 따지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4에게
오 그러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4에게
엥 무슨 이상한 논리를 사실인마냥 말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건 쓰니가 정한거아냐? 원래 최대치로 잡아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봤자 넘긴건 팩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그냥 넘긴적있는걸 얘기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댓글 어이없고 기분나쁘네ㅋㅋㅋㅋㅋ우리애들이 세운 기록 맞는데요?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댓글 진짜 황당하다 ㅋㅋㅋㅋㅋ 20넘은 기록은 뭐 자동으로 사라지냐고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32
타그룹팬인데 지나가다 어이없어서 댓글 남긴다 그럼 지금까지 전설처럼 얘기나오는 유명한 그룹 지금은 앨범 그 정도 못 팔면 기록이 없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ㄴㄴ그건 아니지 근데 보통 어느그룹 초동 얼마 팔아? 하면 제일 최근껄로 따지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5에게
아니 안그러는데? 대체 어디 기준임 대부분이 최대치 기록으로 말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5에게
가장 큰걸로 따지지 언제부터 최근껄로 따졌어ㅋㅋㅋㅋㅋ그리고 그래봤자 뉴블 앨범 2개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5에게
걍 네가 인정 안 하고 합리화 하는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5에게
그래서 이 글이 최근 초동 물어보는 글이야? 20만장 넘겼으니까 넘겼다고 한걸 뭐라해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은적있잖아? 그냥 그 기준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웨유엣 20 넘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5나 20이나 솔직히 뭔 차이가 있냐만ㅎㅎ 초동 넘긴적 있으면 20만장 넘은 그룹으로 치지 누가 굳이 최근걸로 따져..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뉴블한테 열등감 내봤자 잘 나가는거 팩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학교다닐때 전교 1등해보고 마지막시험을 전교 4등했는데 나중되면 나 전교1등해봤다는말이 틀린거야..?
(댓쓰니말대로 예를 들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수는 뭔 복이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ㄹㅇ 복은 타고 났어 ㅂㄷㅂ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성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쌍슥...잘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초동은 최근 앨범으로 따지지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34
아 댓글 진짜 어이없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차피 기록은 변하지 않아...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뭐지 초동이 언제부터 최근앨범기준이야?? 당황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암묵적으로 자기들이 정한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엥 암묵적으로 도대체 누가?? 최근앨범으로만 따지는 경우를 본 적이 없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글을썼는데ㅋㅋㅋㅋㅋ무슨기준을누가정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ㅇ뭔기준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니 그냥 이십만장 넘어본적있는 그룹 두그룹이다 이거지 무슨 최근께 갑자기 왜나옴...
누가 지금도 이십이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냥 뉴블 잘나가는거 인정하기 싫어서 부들대는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만장 못 넘어봤나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쓰니기준인가보지 왜 혼자 부들부들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54
어쨌든 20넘은 거 팩트인데... 시기가 무슨 상관..?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55
그냥 애잔한데 넘겨ㅋㅋㅋㅋ 덧글 많아 들어왔다가 뉴블 20만장 넘은거 알구 간다 대단하네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59
아 난 진짜 왜케 저렇게 남의 그룹 잘되는거 못보는 사람들 증말 싫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근데 나 진짜 기분이 나빠 쓰니야 진짜 쓰니잘못없는거 아는데 기분이 너무 팍 상한다...와...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62
지나가다) 팬들 기분 나쁘라고 하는거니까 웃고 넘겨ㅎㅎ 불쌍한 인생이다 아침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니 20만장 넘긴 그룹이라 해서 넘겼다고 하는데 왜 저러는 거지...?? 최근이 아니면 기록이 사라지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20넘었던 2그룹인거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넘는 말고 넘었던이라고 제목을 붙였어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나....그렇게 수정해줄께 혹시 모르니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냐 고치지마ㅎㅎ 쟤하나가지고 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정해써 이러면 할말없겠지뭨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누군지 몰라도 관심과 사랑 감사합니당 최근 초동까지 업뎃해서 알정도로 뉴블에대해 관심 많나봐ㅋㅋ 난 내그룹 아니면 초동 몰라서 너무 신기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기분 하나도 안나빠 지혼자 부들거리는거 느껴져섴ㅋㅋ 웅 우리애들 20만장 넘었오^~^ 최근 어쩌고 발악해봤자 남는건 기록이고 우리애들 그래서 작년에 상 마니 받았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초동기록 최신것만 인정이면 초동표도 신곡나오면 전에곡은 초동표에서 빼야하냐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왜 저렇게 우기는걸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완전 인정ㅋㅋㅋㅋㅋㅋ그럼 초동표에서 빼야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짜증나 진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ㅋㅋㅋㅋㅋㅋㅋ 이야 그럼 마이클 잭슨은 가장 최근 성적이 제일 별로인데 그럼 팝의 황제 타이틀 없어져?ㅋㅋㅋㅋㅋㅋㅋ 남돌 노관심인데 겁나 웃겨ㅋㅋㅋㅋㅋ 기록이 뭔지 모르나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갑자기 울애들 그것도 유닛으로 머리채잡는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성수 열일해주세요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성수한테 화내려다 댓글보고 웃고갑니다 ㅋㅋㅋㅋㅋ 무슨기준이야 대체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심지어 뉴블은 유닛인거 실화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플디 뭔복이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니 진짜 웃긴게 우리가 왜 10만장이라고 생각해야해?팬들이 미친듯이 달려서 20만장 넘은거 팩트고 그 다음앨범도 15만장인데 이게 뭐가 작은 숫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투하 인터뷰
15:48 l 조회 6
정국 추구미랑 어긋날때마다 개웃기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
15:48 l 조회 26
나 전재준
15:48 l 조회 5
축구는 노관심인데 체코전 이후로 긍정적인 들썩들썩 분위기가 좋았어서4
15:46 l 조회 34
체조 돌돌출까지 빼면 2층시야 진쩌 좋다
15:46 l 조회 18
네일 안하고 맨손톱인 익들 대체 어떻게 손톱이 글케 깨끗한거야???3
15:46 l 조회 37
남아공전때 살기 감지하고 경기 끄는 형준이 개웃기다ㅋㅋㅋㅋ5
15:45 l 조회 56
김연경 인쿠시 캐치캐치2
15:44 l 조회 55
슬프다
15:44 l 조회 32
스텔라 너무 예쁘지 않니 얘두라 요새 푹 빠졌어3
15:43 l 조회 97
소시 수록곡들 다 너무 조타1
15:43 l 조회 10
마블 코믹스와 마블 영화 잘아는 익들아 궁금한게 있어
15:43 l 조회 9
맘터 당근빵 괜찮네
15:42 l 조회 27
정국이 오늘 친구 많이 찾네3
15:42 l 조회 244
아 지금 좋아하는 그룹 빨리 좋아할걸 매일 후회 중ㅋㅋㅋㅋㅋㅋ
15:42 l 조회 39
아시안컵 망하고 나서 바로잡았으면 여기까지 안왔다구진짜....
15:42 l 조회 12
코르티스 낭셩 눟젯 좋음 1
15:42 l 조회 38
리스너였다가 입덕하고 진심돼서 너무 힘들어…2
15:41 l 조회 47
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26
15:41 l 조회 388
근데 32강 진출실패와는 별개로 이번 월드컵 홈 유니폼 이쁘지 않음?1
15:4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