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진 방탄인데 ㅋㅋㅋㅋ 타팬덤에서 초동 50만 안넘으면 성적이라고 들고오지도 말라했던거 기억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 웃음 지 뢰ㅋㅋㅋㅋㅋ 초동100만 들고오니까 아무말 없어짐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