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38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6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뉴블은 20만대라 정정하는건 뭐지....... 가장 최근에 낸 앨범이 10만장대로 하락했는데, 저건 10만장대 판걸 부정하는거 아니야?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어그로아니고 댓글보고 묻는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 다 하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그거면 몰라도 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만대란 말에 뉴블은 20만댄데? 하고 부정하는건 읭 스러워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잖아 다들돌들은 최대치 얘기하는데 왜 뉴블은 20만장인정안해줘?
뉴블팬들 진짜 여기저기서 치이네 불쌍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은 최대치가 가장 최근 아닌가..! 점점 기록갱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다틀린거지. 이럴수도있고저럴수도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그건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최근은 15만장이고 20만장 넘은적있다는건데,,,,? 우리가 언제 15만장 아니라는말은 안했잖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그건 아는데 저건 10만장 파는 남돌 뉴블도 있단 말에 뉴블은 20만장이라 정정하는게 뭐지 싶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우리 20만 팔았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만장 팔아서 팔았다고 말하는건데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최고기록으로 말한고야,, 그게 잘못이니? 왜자꾸 우리 잘못한거처럼 몰아? 그만하자 힝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다들 최대치로 말하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초동 우리는 20만 넘은적 있으니까~우리가 15만장 판거 부정했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가장 최대치로 말하는데? 그냥 너가 뉴이스트가 싫은거 아니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리고 애초에 20만장이나 15만장이나 뭔 큰 차이가 있다고ㅋㅋ 내본진이래도 20만장이라고 이마에 써붙이고 다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우리 저번에 이갈았오~ 20만 판걸 20만이라 했는데 왜 20만이냐고 하면 20만이어서 20만이다라고 하지 뭐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번플 이전엔 다들 최대치로 이야기했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나 타팬인데 우리도 최대치로 이야기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는 20만을 팔았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입장에서 엥?할 수 있는데 보통 다 최대치 말해.. 엄청 전도 아니고 바로 전 활동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휴 그래 우리 10만대라고 쳐라ㅋㅋㅋㅋㅋ뭐 기로이 없어지는것도 아니곸ㅋㅋㅋ진짜웃겨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렇게 주장하는 사람들한테 하나만 물어볼게 그럼 진짜 유명한 타가수들있잖아 그룹 얘기하고싶은데 머리채잡힐까봐 언급은 안할게 근데 그 분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성적이 떨어진다해도 그 과거에 레전드로 뽑혔던 것들이 잊혀져?누가 그분들 성적 물어보면 아 최근엔 n장이던데 라고 말하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한명인거 같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뉴블은 20만을 팔았으니까 20만이라고 말하는거 같은데...? 최근이든 최대든 말하고 싶은 사람 마음인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그 글에 왜 그렇게 쓰겠니 누가봐 늉 머리채 잡으려는 의도니까 그렇게 쓰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앞으론 우리 첫앨범은 초동 20 총판 30 두번째앨범은 초동 15 총판 25쯤 진행중이야^^! 라고 말할게!!!!!!!!!!!!!! 너무 고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그로 스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최근에 15만 팔았다고 20만 판 기록이 없어지는것도ㅈ아니고ㅋㅋㅋ웃긴다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들 어그로에 꼬이지 말자 어덕행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구랭 최근에 어떻든 우리애들 20만장 팔았구 총판도 30만이었오^~^ 그래봤자 왜유엣도 아직 1년 안지난걸? 우리가 뭔 5년전 기록가져가다 20만장이라해도 아무도 뭐라 못할판에 웃긴당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애초에 초동 20 총판 30이 몇년전 기록도 아니고 아직 일년도 안지났엉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누구팬이냐? 티나 뉴블 치는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투하 인터뷰
15:48 l 조회 6
정국 추구미랑 어긋날때마다 개웃기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
15:48 l 조회 26
나 전재준
15:48 l 조회 5
축구는 노관심인데 체코전 이후로 긍정적인 들썩들썩 분위기가 좋았어서4
15:46 l 조회 34
체조 돌돌출까지 빼면 2층시야 진쩌 좋다
15:46 l 조회 18
네일 안하고 맨손톱인 익들 대체 어떻게 손톱이 글케 깨끗한거야???3
15:46 l 조회 37
남아공전때 살기 감지하고 경기 끄는 형준이 개웃기다ㅋㅋㅋㅋ5
15:45 l 조회 56
김연경 인쿠시 캐치캐치2
15:44 l 조회 55
슬프다
15:44 l 조회 32
스텔라 너무 예쁘지 않니 얘두라 요새 푹 빠졌어3
15:43 l 조회 97
소시 수록곡들 다 너무 조타1
15:43 l 조회 10
마블 코믹스와 마블 영화 잘아는 익들아 궁금한게 있어
15:43 l 조회 9
맘터 당근빵 괜찮네
15:42 l 조회 27
정국이 오늘 친구 많이 찾네3
15:42 l 조회 244
아 지금 좋아하는 그룹 빨리 좋아할걸 매일 후회 중ㅋㅋㅋㅋㅋㅋ
15:42 l 조회 39
아시안컵 망하고 나서 바로잡았으면 여기까지 안왔다구진짜....
15:42 l 조회 12
코르티스 낭셩 눟젯 좋음 1
15:42 l 조회 38
리스너였다가 입덕하고 진심돼서 너무 힘들어…2
15:41 l 조회 47
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26
15:41 l 조회 388
근데 32강 진출실패와는 별개로 이번 월드컵 홈 유니폼 이쁘지 않음?1
15:4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