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41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거기 남돌팬인데 엠카무대안하길래 알아보니까 소속가수 다 안나간다던데 왜..?사정은 모르나? 

거기 직캠이랑 카메라장난아닌데ㅠ화해했으면..
대표 사진
익인1
엠넷 직원이랑 싸웟대 ㅎㅎㅎ 다 큰 어른들이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엠 안좋게 나간 관계자가 엠넷 들어갔다던 썰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이런 사소한 거가지고도 음방을 안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엠넷 갑질 ㅋㅋㅋ 난 개인적으로 엠넷 갑질 대응하는 스엠 멋지다 생각함 13년에도 갑질해서 엑소랑 에프엑스 바로 퇴근시켰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몬냐...근데 윗댓같은썰이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다 궁예야 다 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매번 사이 안 좋을 때마다 엠넷 갑질이긴 했는데 이번엔 어떤건지 모르겟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전부터 종종 싸우긴 했었음 내가 알기론 슴이 잘못한 경우는 없어.... 지금 일은 잘 모르겠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싸웠디야.... 싸워도 직원들끼리 현피 뜨고 무대는 하게 해줬으면.... 릴레이댄스 직캠 다 엠넷거가 퀄리티 제일 좋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스엠이 항상 불매하는 이유는 방송국갑질일때만 불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난 13년도때도 그렇고 스엠불매한거 좋아었어 ㄱㅊ.... 물론 직캠 이런거 안뜨고 음방 하루 더 못보는게 아쉽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엠넷 왜케 많이 싸우냐 와지랑도 싸우고 스엠이랑도 싸우고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난 엠넷이랑 싸운거 조음 ㅋㅋㅋㅋㅋ 걍 이대로 쭉 마마도 안나왔음 좋겠다 항상 논란만 많이 생겨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내 본진은 어차피 엠넷 나가도 하는 컨텐츠가 없어서 똑같을 듯... 슬프다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하랑 버블할 때 호칭 뭘로 함?
14:25 l 조회 2
홍명보랑 설영우 같이 입국하네ㅋㅋㅋ
14:24 l 조회 9
해외팬들 서사 진짜 좋아하네...
14:24 l 조회 8
아겜 감독 이민성 음주운전 뺑소니 전과있네
14:24 l 조회 6
세븐틴 디노 트로트 노래 아니라며 회사가 거짓말함?
14:24 l 조회 7
하 방에 있는 앨범 다 버리고싶닼ㅋㅋ ㅜㅜ1
14:24 l 조회 18
박주호가 투헬한테 연락해서 도와달라고 그랬잖아 근데 투헬은 자기 숼거라
14:24 l 조회 19
아니근데 14년차에 정국같은 아이돌한테도 솔활 단속을 저렇게 함 팬덤에서..?1
14:24 l 조회 26
와 엄빠 브런치 먹으러 갔는데
14:23 l 조회 13
SBS드라마 김부장 재밌더라 ㅎㅎ1
14:23 l 조회 7
하투하 서머키트버전 산 익 있어?
14:23 l 조회 5
놀티켓 컴이 나아 폰이 나아???4
14:23 l 조회 14
그냥 축구 망했으면 좋겠다8
14:23 l 조회 29
원아페 짐 보관소 운영은 안하지..??
14:22 l 조회 3
아 개웃기네ㅋㅋㅋ 인티공지에 하루에 10명씩 아이디를 잃는대2
14:22 l 조회 67
갠활 너무 늦게 풀어주는 것도 별로같음1
14:21 l 조회 24
계란 싸게사는법 이거뭐예요?
14:21 l 조회 51
박주호 걍 사람 좋은 나은이아빠 이미지에서 축협 이야기할 때 진짜 멋있는 사람 됨2
14:21 l 조회 43
벤투랑 재계약 했으면 축구가 이렇게 망하지 않았을텐데
14:21 l 조회 10
올해 아겜 축구 와일드카드 누구쓸까6
14:21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