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60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83
이 글은 7년 전 (2018/9/1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지성이는 초등학교 졸업식도 홈마 사진으로 남겼거든 | 인스티즈

지성이는 초등학교 졸업식도 홈마 사진으로 남겼거든 | 인스티즈

지성이는 초등학교 졸업식도 홈마 사진으로 남겼거든 | 인스티즈

지성이는 초등학교 졸업식도 홈마 사진으로 남겼거든 | 인스티즈

지성이는 초등학교 졸업식도 홈마 사진으로 남겼거든 | 인스티즈

지성이는 초등학교 졸업식도 홈마 사진으로 남겼거든 | 인스티즈

지성이는 초등학교 졸업식도 홈마 사진으로 남겼거든 | 인스티즈

지성이는 초등학교 졸업식도 홈마 사진으로 남겼거든 | 인스티즈

지성이는 초등학교 졸업식도 홈마 사진으로 남겼거든 | 인스티즈

지성이는 초등학교 졸업식도 홈마 사진으로 남겼거든 | 인스티즈

지성이는 초등학교 졸업식도 홈마 사진으로 남겼거든 | 인스티즈

지성이는 초등학교 졸업식도 홈마 사진으로 남겼거든 | 인스티즈

 

 

리코더 직캠도 있어
12

대표 사진
익인125
ㅠㅠㅠㅜㅠㅋㄱ이때너무애기ㅠㄷᆢ생각난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26
와진짜분내낰ㅋㅋㅋ그리고 잘생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맄ㅋㅋㅋ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애들도 넘 뽀짝하니 귀엽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개인적으론 졸업식 결혼식 뭐 이런곳 찾아가는 팬들은 민폐같아.. 초등학교때부터 저런걸 겪다니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익이랑 생각이 다르진 않은데 이 글 올릴 때 의도는 지성이한테 열폭하면서 막말하는 어그로한테 아무리 그래봤자 지성이는 초등학생 때부터 응원해주는 홈마도 있고 팬들도 있었다는 의미로 쓴 거였어! 막 졸업식에 찾아간 홈마를 옹호하거나 그런 건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태민 : 나랑 친구할래 ?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와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헐 마크가 어디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두번째 회색목티 같은 거 입은 애!! 오른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ㅋㅋㅋㅋㅋ먼가 재현같아(? 애기마크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리코더 짓캠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뽀시래기 시절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나 리코더에서 진짴ㅋㅋㅋㅋㅋㅋ울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되게 이상한 감정이다 나 계속 지성이 좋아해도 되는거 맞닁,,,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리코더 직캠 삘하게 터지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리코더 직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지성이 리코더 넘 귀엽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ㅋㅋㅋㅋㅋㅋㅋ최초아닌갘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맄ㅋㅋ콬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아어떡햌ㅋㅋㅋㅋ완전 애기닼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크으 외모 진짜 내 자랑거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라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리코더 직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애기다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49
이렇게 귀여운거 볼수있어서 좋은데... 친구 없다고 한거 생각하면 너무 슬프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와 웬일이야 드림 멤버들 다 완전 애기다 애기 리코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진짜 리코더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기고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와대박 엔시티팬들이 왜 엔시티드림 그렇게 애끼는지 알겠다 애기들이었네ㅠ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아 진짜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근데 저게 2014년이라는거지....하......세상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귀엽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와 잘생김 훈휸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어 바꼈으면 사과문 썼을텐데
1:57 l 조회 1
상대가 눈치보는게느껴짐
1:57 l 조회 1
캐해 고착화 되는 것 같은데 이거 바뀔 일 없ㅅ겠지...?
1:57 l 조회 1
축구협회 이임생 이인간 수준이 어떤 ㅅ ㄲ냐하면
1:56 l 조회 1
챌린지 누가만든거임? 진짜 싫음 없어졌으면
1:56 l 조회 1
하기 싫거나 성의가 없는게 아니라 걍 춤을 못 추는거같은데..
1:56 l 조회 1
저번에 다른 무성의 챌린지 누구였지
1:56 l 조회 2
연느 형광나방한테 메달 뺐긴 기분을 내가 또 느껴야 되다니
1:56 l 조회 2
그래서 챌린지를 별루 안좋하는거임
1:56 l 조회 7
나 축구 시스템?을 잘 모르는데
1:56 l 조회 6
하기 싫은걸 너무 티내서 놀람1
1:55 l 조회 71
대체 어느정도길래 하고틀어봤는데2
1:55 l 조회 103
와 근데 손흥민 35살이 되서야 물러나네1
1:55 l 조회 36
나 어렷을때 손흥민 막내라인으로 뛰면서
1:54 l 조회 42
예전에도 말 나왔던 챌린지는 뭔데?
1:53 l 조회 95
야 스타쉽돌 팬들아 니네돌 코디 이쁘냐?1
1:53 l 조회 19
스타쉽 그냥 회사 몸집 키우기에 미친 듯1
1:53 l 조회 35
와 근데 나 진심 차단 찰지게 갈기고 다니네1
1:53 l 조회 33
근데 저걸 서로 모니터링하고 ㅇㅋ한게 더웃김12
1:52 l 조회 189
손흥민 걍 현역일때 결혼했으면 좋겠음
1:52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