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00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1
이 글은 7년 전 (2018/9/17) 게시물이에요
걍 궁금해서 아무래도 문화가 다르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처음엔 무례하다고 해써 근데 팬들이 다 설명해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랑 닿기 싫냐 그런 애들이었냐 이러다가 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선 매너라고 하니까 오 그래 머쓱~ 이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ㄱㅋㅋ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역시 문화차이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명듣고도 좋다는 반응도 있고 그래도 무례하다 또는 과하다라는 반응으로 나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미국은 매너손 같은 거 없어?? 신기하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긴 꽉 안아주는 게 매너얌 친밀감 표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옹 그렇구나 덕분에 알아간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꽉안아주는게 매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오히려 내몸에터치안하면 존중해주는느낌들덩데ㅜ뭐ㅜ사람마다 가치관이다르거니께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엔 답멘 보면 다 젠틀이라고 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국팬들은 이유 아니까 엄천 좋아하고 설레한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ㅜㅜㅜ다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국에선 저게 매너라고 알려주니까 헉 젠틀한거여써!!! 귀여워! 이러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ㄱㅋㄲㅋㅋㄱㅋ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주변 외국팬들은 한국 예능이랑 드라마도 많이 본 뒤라 귀업다고 하는 경우가 더 많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ㅜㅜ그래도 잘 이해해줘서 다행이네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갓탤 여자분..? 그 분 이랑 찍은 사진 말 하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분도 있고 빨간옷입으신분도 있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처음에 무례하다 그래서 팬들이 설명해주니까 대부분은 문화차이구나 인정하던데 한국팬문화가 너무 보수적이라 그렇다며 ㅋㅋㅋㅋ 매너손 안 하면 팬들이 난리나니까 ㅇㅇ 이런 반응도 좀 있었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팬들이난리인것보다 뭐만하면 여자랑엮어서까는 어그로들이있어서그럼 그래서 난방탄이 애초에 매너손하는게좋다는생각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는 뜻이였어! 그냥 저런 반응이 어이가 없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반응 무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그냥 내가 매너손 하는 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애들이 하니까 귀여워.... 미국도 이런 느낌일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매너손이 여성혐오증 있냐면서 그러던데 진짜 이런게 문화차이구나 싶었음... 어떻게 여성혐오증으로 갈 수 있냐고 ㅋㅋ ㄹㅇ 극단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신기해 외국인들은저렇게생각하는구나 호버손도 첨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번역계들이 다 설명했더니 해외팬들은 역시 울애들~~~ 이래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모르는 사람 몸에 손대는 건 무례한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신기하구먼... 문화차이가 크긴 크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미국쪽은 그런게 없르니 처음엔 저게 뭔가 했겠지 근데 1년전부턴가? 빌보드 갈때쯤? 암튼 애들 미국으로 직접 가기 시작한 이후부터 다들 그게 매너손인지 알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약간 애초에 거긴 그렇게 해야 매너라고 생각을 안하니깐 뫄뫄가 또 매너손했어ㅋㅋ큐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표정봐ㅠㅠㅠ이러면서 그냥 귀여워하는 느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문화차이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랑둥이 ㄱ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난 매너손 볼때마다 의문? 궁금증이던게 왜 남자한테는 매너손 잘 없지? 방탄이들도 남자들한테도 매너손 한 짤 있는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매너손이 대부분 이성한테 신체적 접촉을 조심하기 위해서 하는 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고럼 자기 입장이 아니라 그 상대방 입장에서 배려를 하는 건가 그럼? 그래서 매너 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 해외 방송가서 남자 엠씨한테 매너손 했었음 짤 없나.. 남준이였능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있구나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방탄은 남자한테도 매너손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팬들이 기여워할만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인표출경우의 수 남은 경기 분석-2
14:25 l 조회 17
이강인빼고 필드에서 한발자국만 움직이면
14:25 l 조회 8
32강 모로코 네덜란드는 너무 불운하네
14:25 l 조회 7
32강 올라가면 몇몇 열심히 한 간절한 선수들한테 좋은거긴한데
14:25 l 조회 9
축구행정 저 댓글 왜저렇게 웃기지 ㅋㅋㅋㅋ1
14:25 l 조회 16
이대로 축협 안 바뀌면 홍명보가 다음 월드컵도 감독 할 확률 높아?
14:24 l 조회 10
일본 브라질이랑 상성 좋은데 왜 자꾸 떨어질거라고1
14:24 l 조회 13
익들은 스밍용 공기계 어디서 사?
14:24 l 조회 6
그 나은이 아빠분도 국대셨어?5
14:24 l 조회 47
키 174에 바지 100cm 짧을까 로우라이즈이긴 해1
14:23 l 조회 20
솔직히 선수탓을 안하는게 아니라9
14:23 l 조회 60
히딩크가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점
14:22 l 조회 22
지금 화를 더 돋구는거 2개2
14:22 l 조회 59
축협에서 해외감독 국내로 바꾸려고한건 2006부터 유구했음
14:22 l 조회 38
홍명보 보면 32강 갈 자격 없어보이는데 이강인 힘들어하는거보니까
14:21 l 조회 32
32강부터는 무조건 지면 바로 떨어지는거임?3
14:21 l 조회 82
경우의수 저거 오늘경기들이 그나마2
14:20 l 조회 94
와우 알고리즘이 이거 뜸1
14:20 l 조회 21
앤톤이 형들덕분이래6
14:20 l 조회 85 l 추천 7
20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것....
14:2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