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27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샤이니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8
이 글은 7년 전 (2018/9/19) 게시물이에요

내가 사쿠라 권은비 가 진짜 끼 잘부린다 느낀 게 | 인스티즈

내가 사쿠라 권은비 가 진짜 끼 잘부린다 느낀 게 | 인스티즈

내가 사쿠라 권은비 가 진짜 끼 잘부린다 느낀 게 | 인스티즈

내가 사쿠라 권은비 가 진짜 끼 잘부린다 느낀 게 | 인스티즈

권은비는 카메라 보는 표정이 예쁘고 디테일 하나하나가 살아있는 느낌이라면 

사쿠라는 일단 카메라 귀신같이 잘 찾아내서 과하지 않게 끼 잘부려 

 

 

이래서 짬밥은 역시... 이랬음
대표 사진
익인1
사쿠라 카메라 찾는 거 ㄹㅇ 소름돋음 진짜 역시 아이돌이구나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짬밥은 어쩔 수 없어 사쿠라 7년차? 맞나? 7년 그냥 보낸건 아니니까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권은비 디테일이랑 사쿠라 카메라찾는거 핵공감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움짤보니까 느껴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얼굴 자체가 끼....은비 사쿠라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은뱌ㅠㅠㅠㅠㅍ퓨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은비ㅠㅠㅠ노래하면서 춤 동작 안날리는거 너무 멋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둘다 짬밥 쩔어보옄ㅋㅋㅋㅋ무대짬밥과 연생짬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쿠라는 카메라를 되게 자연스럽게 찾네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은비 진짜 카메라 잘 찾아 사쿠라도 그렇고ㅋㅋ그리고 둘 다 무대에서 표정이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
은비 잘하는거 넘삼때
손으로 눈물흘리는제스쳐? 그거로 홀린듯보게되서
그때 (잘하구나)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혹시 짤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보인다ㅠㅅㅠ 영상으로 개인직캠보거나 단체영상봐야할듯
내맘이열리고나면~이부분이었던걸로기억하는데(확실치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오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꾸라 역시 짬에서 나오는 카메라찾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권은비 반해버리잖아 센터영상평가 그 영상에서 놀램 제스쳐 여유 무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은비 표정 연기 잘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GIF
첨부 사진은비 표정연기 쵝오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9
GIF
첨부 사진은비이움짤대박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은비 무대보면 춤 디테일 하나하나 다 너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은비 소속사 평가 때 표정 확 변하는 것부터 너무 좋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권은비 체고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슬랑이 사고 싶은데 어디가 제일 괨찮아?
19:33 l 조회 1
개인적으로 돌중에 그렇게 못난애 없다생각
19:33 l 조회 1
원래 정병에 쩔어있으면 그게 문제인걸 모른다더니
19:33 l 조회 3
나 방금 큰방에서 사회실험해봤음
19:33 l 조회 5
걍 ㄹㅇ 신기함 저런 이유로 그 사람을 저렇게 싫어할 수 있구나
19:33 l 조회 4
32강 진출 못한거야?2
19:32 l 조회 18
OnAir 수건 들고 있는거 개어이없네
19:32 l 조회 7
최영재 진짜 미친건가1
19:32 l 조회 7
내 남돌 외모 취향1
19:31 l 조회 31
마케페 대포들 최악이네
19:31 l 조회 16
엘리뇨 현상 땜에 한국 찜통 열기랑 유럽 비교적 쾌적한 여름이랑 뒤바뀐거임4
19:31 l 조회 48
먹을까 말까 고민할때는 먹는게 좋은것 같아2
19:31 l 조회 6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데이지 밭이네
19:31 l 조회 16
OnAir 씻는 걸로 웃기기 있냐
19:30 l 조회 5
OnAir 아 근데 진짜 지쳐보여ㅋㅋㅋㅋㅋ
19:30 l 조회 18
너넨 민소매 자주 입음?9
19:30 l 조회 30
세네갈 이라크 전은 둘중 하나가 대승 아니고 이기기만 하면 빙고판 하나 채워지는거 였거든..?1
19:30 l 조회 23
아이스크림 뭐먹지1
19:30 l 조회 8
됐고 남자는 무턱이 개에바임
19:30 l 조회 21
OnAir 왜 자꾸 씻으래ㅋㅋㅋㅋㅋㅋㅋ
19:3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