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453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엑소 플레이브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
이 글은 7년 전 (2018/9/21) 게시물이에요

중립국이면 그걸로 까는건 아닌거같은데


난 팬들이 그렇게 말하는거 들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정치인들 사이에서도 의견 나뉘긴 함 우리가 낄 얘기다 아니다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건 딱히 깔거리 아니라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가 낄일은 따지고보면 아니긴한데 사상자체가 웃긴사상이지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연예인 이야기 떠나서 중립인게 맞음 파고들면 어느 한쪽으로 당연히 치우치겠지만 우리나라에서도 중간 입장인건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때싶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중국해가 뭔 중립... 쉴드를 그렇게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립국은 맞는데 우리입장에선 당연 손해지 그래서 주장하는애들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의 나라 중국이 지네 땅이라고 우기는 상황이지
우리는 일본이랑 독도관계 생각나서 더 감정이입되는거고
중국이 잘못된거 맞는데ㅋㅋㅋ이게 어떻게 중립이야 약소국 괴롭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른 나라 영해 다 침범하고 영해선 다 그어놓고 교육시키는데 어떻게 그게 중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들의 피의 쉴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15:37 l 조회 2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15:36 l 조회 15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
15:36 l 조회 35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1
15:36 l 조회 12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4
15:35 l 조회 35
아무생각없이 11시반을 11:30반이라고 보냄1
15:35 l 조회 13
아오 마플타는거 개지겨워
15:35 l 조회 28
잠실 올공 러브버그 발생1
15:34 l 조회 99
어떤 아이돌그룹 두명빼고 코한거같은데1
15:34 l 조회 52
와우 남돌 성희롱은2
15:34 l 조회 51
이 정도 벌었으면 팬싸 한번 해도 되겠지3
15:34 l 조회 32
여기 나오는 남자가 쓴거 한국 갓 아니야??
15:34 l 조회 10
포타 추천해줄 사람
15:34 l 조회 4
내씨피는 자기들끼리 너무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회사도 밀어주게 된 케이스
15:33 l 조회 31
자기 씨피판 이상한거 잘 못 느끼나?
15:33 l 조회 53
근데 진짜 뜨면 까들도 같이 거하게붙는듯4
15:32 l 조회 34
어제 퐁퐁 울고 붓기생각해서 졸린데 한시까지 버티고 인공눈물 넣고 자니까 반만 부은거같애 눈이
15:32 l 조회 9
솔직히 여자연예인 괴롭히는거 대부분 여자일거같음..22
15:32 l 조회 81
어린팬들이 싸인받고 좋아하는거 너무 마음이 따뜻해짐
15:32 l 조회 22
최애 피디에프 진짜 열심히 따고 그랬었는데 이젠 안 땀
15:3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