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45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7년 전 (2018/9/21) 게시물이에요
여덟명이서 하는 활동보고 완전체 아니라고 하는거...아 솔직히 진짜 짜증남ㅠㅠㅜㅜ 정규4집부터 해서 앞으로 5집(아마 정규 나오겠지)까지 8명으로 활동할 각인데 몇년동안 애들이 활동한게 그게 완전체가 아니몀 유닛임?ㅋㅋㅋㅋㅋㅋㅋㅋ 씽이 기다리는 팬들 맘 왜 이해못하겠어ㅠㅠ 아니 근데 애들 단체 활동이랑 다른 팬들도 좀 존중해줬으면 좋겠어 그걸 완전체 활동 아니라고 하기엔 더이상 무리지 않니...? 스트레스받아
대표 사진
익인1
8명이 완전첸데요... 나머지 한분은 솔로 하시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씽이에 대한 안좋은 생각없고 솔로한다면 그것도 난 응원해 근데 또 화나거나 속상해하는 팬들 맘 모르겠는것도 아니고.. 암튼 그동안 애들 활동한게 완전체가 아니게 되는건 너무 싫다... 애들 단체로 뭐할때마다 완전체 내놓으라고 하는 것도 지치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블랙으로 한번 덮엇으면 몇년이 지나도 블빼 해야돼?
16:57 l 조회 3
근데 아직 4월? 5월? 에 나온 노래들이 1위하네
16:56 l 조회 12
익들아 배달 리뷰 웬만하면 1점 or 2점 남기는 건 사장한테 연락 와??
16:56 l 조회 5
라이즈 보넥도 성적 정리 좀 하자면1
16:56 l 조회 36
근데 장기하 열애설 상대는 다 20대야1
16:56 l 조회 12
난 5세대 팬들 노동 안 한다고 생각 안 하는디1
16:56 l 조회 17
지민 렌즈 저거 왜 저런거야?1
16:55 l 조회 58
마케페 짐검사 빡세?
16:55 l 조회 5
에라이 모르겟다 이재님 dna만 계속 듣는중 월컵 노래는 이번이 제일 좋은거 같음
16:55 l 조회 6
근데 현실에선 82가 00보고 흑심 품는 일 많을거임6
16:54 l 조회 67
우리 아직까지는 8위안에 살아있지.....?4
16:54 l 조회 53
ㅎㅅ 왜 ㅇㅂ으로 데뷔한거야?4
16:53 l 조회 84
그나마 월드컵때 컴백해서 이정돈거 같은데4
16:53 l 조회 52
근데 8살차이도 많이 나는거야?12
16:53 l 조회 67
결국 5세대중 대중한테 간택받은건 ㅋㄹㅌㅅ뿐인듯14
16:52 l 조회 189
눈은 귀신같은데 얼굴 개짧고 이목구비 배치 개귀여움1
16:52 l 조회 75 l 추천 1
윤가이 장기하 나이 차이가 딱 좋네라는 댓글들도 많다10
16:51 l 조회 79
경기도에서 놀곳 많은 지역 추천 좀 해줘
16:51 l 조회 11
엥 요즘 애들은 전원일기 몰라?23
16:51 l 조회 84
남돌 원래 음중 인가는 운도 따라줘야 해서 어려움3
16:50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6